HL디앤아이한라,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8월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디앤아이한라는 전북 군산시 지곡동 332-1번지 일원에서 아파트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를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국민관광지로 지정된 257만㎡ 규모의 은파호수공원과 은파근린공원, 지곡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은파호수공원·지곡공원 등 인접
[헤럴드경제=신혜원 기자] HL디앤아이한라는 전북 군산시 지곡동 332-1번지 일원에서 아파트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를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에 ▷84㎡(전용면적 기준) 162가구 ▷110㎡ A타입 24가구 ▷110㎡ T타입 105가구 등 총 291가구 규모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국민관광지로 지정된 257만㎡ 규모의 은파호수공원과 은파근린공원, 지곡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일부 가구에서는 은파호수공원을 직접 볼 수 있다.
사업지 바로 옆 동산중이 있고, 군산초도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있다. 단지 가까이 초등학교 신설도 예정돼 있다.
단지 주변에 생활편의시설도 밀집돼 있다. 군산의료원, 롯데마트, CGV, 군산예술의전당 등이 반경 1.5km 이내에 있다. 또 인접한 수송·미장지구와 나운동의 중심상권 및 생활 인프라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실내 대부분은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Bay(방3-거실1) 판상형으로 설계했다. 특히, 110㎡ T타입은 3면 발코니 특화설계를 적용해 호수조망 및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단지도 채광과 호수조망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지곡동 일대는 최근 광역교통 인프라가 들어서면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출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만금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동서도로에 이어 지난해 말 새만금 남북도로 1단계가 개통되면서 국도 21호선과 새만금 동서도로가 연결됐다. 남북도로 2단계도 이달 26일 개통된다. 내년에는 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 준공도 예정돼 있다.
주변에는 현대두산인프라코어 군산공장 등 210개(지난해 1분기 기준)의 기업들이 입주해있는 군산국가산업단지와 629개 기업이 입주한 군산2국가산업단지가 있다.
HL디앤아이한라 분양관계자는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쾌적한 주거환경에 뛰어난 교통망,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춘 명품 아파트”라며 “합리적인 분양가에 은파호수공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hwshi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4세 김연자 "13년 연애 남친과 칠순 전 결혼 계획"
- “천사를 봤네요”..땡볕에 주저앉은 중년남성에 생수 놓고 간 여성
- 조인성, 희귀질환 환우 등 '밀수' 시사회 초대…넘사벽 인성
- 서울 5성급서 혼박한 20대 女, “샤워하는 데 男 직원 문 따고 들어와”
- 박서준도 ‘스토킹 피해자’였다 “항상 같은 차가 따라와 섬뜩했다”
- 주호민 아내, 특수교사 재판서 “반드시 강력 처벌” 요청
- 수양하는 스님인 줄 알았는데…알고보니 A급 지명수배자
- “20만원짜리 호텔인데 생수 1병도 안 줘?” 화나서 항의했더니 벌어진 일 [지구, 뭐래?]
- “남친이 두살배기 아들 살해” 母 오열…판사는 ‘휴대전화 삼매경’ 논란
- ‘1조 기부왕’ 99세 이종환, 가사도우미 성추행 ‘무혐의’ 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