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영케이, 9월 데뷔 첫 솔로 콘서트 개최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가 데뷔 첫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영케이(Young K)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영케이 솔로 콘서트 '레터스 위드 노트'(Young K Solo Concert 'Letters with notes')'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영케이(Young K)는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콘을 열고 가을의 시작을 알린다. 9월 3일 막콘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 '레터스 위드 노트(Letters with notes)'는 영케이(Young K)가 2015년 9월 데이식스(DAY6)로 데뷔한 이래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처음 진행하는 단독 공연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월드투어와 여러 야외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관객과 호흡했던 그가 첫 단독 공연에서 솔로 뮤지션으로서 존재감을 확고히 알릴 예정이다.
한편 영케이(Young K)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신보 수록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달군다. 이어 9월 4일 오후 6시 정규 1집 '레터스 위드 노트(Letters with notes)'를 정식 발매한다.
[데이식스 영케이.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