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도서·문구 카테고리 개편…'여름 방학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도서·문구 카테고리 디자인을 전격 개편하고 '도서·문구 여름 기획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쿠팡은 소비자 편의를 위해 도서·문구 카테고리 디자인을 전격 개편했다.
쿠팡은 카테고리 전용관에 초등참고서, 미술·화방용품, 중·고등 참고서, DIY 만들기 등 자주 찾는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도서·문구 카테고리 인터스페이스가 개편된 만큼 쿠팡에서 편리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도서·문구 카테고리 디자인을 전격 개편하고 '도서·문구 여름 기획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쿠팡은 소비자 편의를 위해 도서·문구 카테고리 디자인을 전격 개편했다. 기존 카테고리관 텍스트 버튼을 제품 이미지로 변경하고 고객이 자주 찾는 순으로 카테고리를 정렬했다. 가독성을 높이고 보다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이번 도서·문구 여름 기획전에서는 기탄교육·문학동네·알파·아이비스·아모스 등 30여 개 인기 브랜드, 5000여 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15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고 싶다면 '카테고리 전용관'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쿠팡은 카테고리 전용관에 초등참고서, 미술·화방용품, 중·고등 참고서, DIY 만들기 등 자주 찾는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특정 브랜드 상품을 찾는다면 '브랜드관'을 이용하면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도서·문구 카테고리 인터스페이스가 개편된 만큼 쿠팡에서 편리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中 범용 반도체까지 압박…韓 장비업계 수출 타격 우려
- 갤Z플립5 실구매가 65만원…일부 "20만원대" 불법 성행
- 외식업계, 키오스크 늘리고 협동로봇 도입...무인화 속도 낸다
- '증권 범죄와의 전쟁'... 금융위, 자본시장 불공정거래 대응 체계 개선한다
- '정찰제 무너진 수입차'…BMW, 車 20% 할인에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 51도 폭염에 두손들었다…이란, 이틀간 공휴일 선포
- 대한전선, 525kV 전압형 HVDC 케이블 개발...“국내 첫 90℃ 이상 도체 허용”
- 미·중 쌍끌이, 글로벌 태양광 시장 '빅뱅'…올해 원전 360기 규모 설치
- 독수리가 할퀸 中, 카눈 떨어진 日…韓 태풍 영향은?
- 우주항공청 vs 국가우주원 쟁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