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4억 상당 성금 및 물품 수재민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수재민을 위해 4억 6600만 원 규모 성금과 물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중견련은 "수해 복구 성금 2억 4800만 원은 대한적십자사에 2억 1800만 원 상당의 물품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북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지회에 각각 전달했다"고 전했다.
특별 성금 모금과 물품 전달에는 32개 중견기업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수재민을 위해 4억 6600만 원 규모 성금과 물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중견련은 “수해 복구 성금 2억 4800만 원은 대한적십자사에 2억 1800만 원 상당의 물품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북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지회에 각각 전달했다”고 전했다. 특별 성금 모금과 물품 전달에는 32개 중견기업이 참여했다. 유라코퍼레이션을 비롯해 SIMPAC, 삼구아이앤씨, 주성엔지니어링, 태경케미컬, 한국카본, 풍전비철,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기보스틸, 와이아이케이, 이화다이아몬드공업, 대창, 티맥스티베로, 동아엘텍, 미래엔, 시노펙스, 오상헬스케어, 인팩, 제니엘, 코리아에프티, 고려제지, 신영, 와이지-원, 원일특강, 현대포리텍, 이덕아이앤씨, 에이치제이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 에프에스티 등이 함께했다.
또한 시노펙스는 정수 필터 ‘시노텍스 앱솔루트 정수 필터’ 1000세트, 동인기연은 다용도 백팩 ‘프리바인드블랙’ 251개 및 다용도 토트백 ‘바스켓프리저’ 379개, 지오영은 KF94 마스크 10만 개, 삼일제약은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 12만 개, 범우화학공업은 방청윤활제 ‘WD-40’ 1,920개 등 다양한 물품으로 힘을 보탰다.
중견련 관계자는 “개별적으로 성금을 준비하던 많은 기업들이 중견기업계의 이름으로 함께 하는 모금에 적극 참여했다”며 “공동체의 존속을 뒷받침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식과 실천이 산업계 전반에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회사 오면 신차 할인에 초봉 1억"…파격 혜택 내걸었다
- 벌써 '잭팟' 기대감 솔솔…전 세계 러브콜 받는 한국 회사
- '분양가 15억' 고가 논란 일더니…청약 통장 '역대급' 몰렸다
- "비행기인 줄"…현대모비스 직원이 낸 아이디어 'EV9'에 구현 [영상]
- 초전도체가 대체 뭐길래…'상한가 속출' 발칵 뒤집어진 증시
- 주호민 사태 지켜보던 자폐 2급 아빠의 조언 "아이 바로 봐야"
- '워터밤 여신' 권은비·'대세' 덱스 핑크빛…"장문의 DM"
- "아이스크림은 역시 여기지"…'독보적' 인기 브랜드 어디?
- "尹 대통령 관저 뷰"…소유, 월세 1200만원 아파트 어떤가 보니
- "도저히 못참겠네"…장마 끝나자 에어컨 '2배' 팔려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