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리아 "컨트롤 못해 화장실 자주 가, 급할 땐 멤버들에 양보 NO" ('정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 리아가 털털한 입담을 뽐냈다.
리아는 "제가 화장실을 자주 가곤 한다. 컨트롤을 잘 못하는 편"이라면서 "제가 급할 때, 멤버가 화장실을 쓴다고 하면 안 된다고 한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리아가 "제가 제 자신을 아니까 화장실에서 쉽게 나오지 못한다"며 셀프 폭로를 더해가자 멤버들은 얼굴을 가리며 폭소했고 채령은 "여기까지 하겠다. 저희 컴백한지 이틀밖에 안됐다. '정오의 희망곡'을 함께 하고 계신다"라며 토크를 끊으려 해 폭소를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있지 리아가 털털한 입담을 뽐냈다.
2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있지가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먼저 더위에 대해 스몰 토크를 나눴다. 더위에 유독 약한 멤버는 류진이라고. 류진은 멤버들이 하나같이 자신을 '더위를 많이 타는 멤버'로 꼽자 "땀이 많은 편"이라며 고충을 드러냈다. '정오의 희망곡' 시그니처인 '선포토 후토크' 타임에서 멤버들은 각자 상큼한 매력, 완벽한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있지의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은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믿음과 용기'라는 메시지를 담은 바. 예지는 "저는 한 만큼 된다는 주의라서 그만큼 많이 시간을 들여서 결과를 내는 것 같다. 그래서 스스로의 노력과 열정을 믿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리아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작업한 타이틀곡 '케이크(CAKE)'에 대해 "모든 세상의 걱정과 고민을 한입에 삼켜버리자는 의미를 위트 있게 그려냈다"라고 설명했다.
김신영은 "회사에서 보통 타이틀곡이라고 말해주는지, 블라인드로 나오는지?"라며 궁금해했다. 리아는 "후보곡들을 다 들려주신 후 멤버들, 회사 분들의 의견으로 취합해서 고르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김신영이 또 있지의 안무 난이도가 만만치 않다고 언급하자 리아는 "이번 '케이크'는 나쁘지 않았다"라며 많은 이들과 챌린지를 하기 위해서 난이도를 조절했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류진은 '워너비(WANNABE)'의 시그니처 댄스 어깨춤에 대해 "템포가 빨라서 그렇지 단순하다"라고 말해 김신영을 깜짝 놀라게 했다.
MBTI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김신영이 류진을 향해 "저는 INTJ로 류진 씨와 MBTI가 같다. INTJ는 '감정이 없냐, 로봇이냐'는 말을 듣곤 한다"라고 하자, 류진은 "데뷔 초에 그런 모습이 있었는데 사회화됐다"라며 웃었다. 예지는 "저는 제가 경험하지 못한 것에 대해 크게 공감을 못할 때가 있다"라고 말했고 유나는 "공감도 하고 현실적으로도 이야기하는 편"이라며 성향을 설명했다.
솔직한 토크도 이어졌다. "아무리 사랑하는 멤버들이지만 이것만큼은 양보할 수 없다"라는 질문이 주어지자, 리아는 "내 칫솔은 빌려줄 수 없다. 다만 내가 다시 안 쓴다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 "리아 칫솔만 있고 나머지 멤버들의 칫솔이 없다면?"이라는 질문이 더해지자, 리아는 "그럼 그냥 멤버들에게 칫솔을 주고 내가 양치를 하지 않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리아는 화장실에 자주 가는 편이라는 깜짝 고백을 하기도. 리아는 "제가 화장실을 자주 가곤 한다. 컨트롤을 잘 못하는 편"이라면서 "제가 급할 때, 멤버가 화장실을 쓴다고 하면 안 된다고 한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에 멤버들은 웃음을 터트렸다. 김신영은 "은근 긴장도가 있는 분들이 그렇더라. 저도 그렇다"라며 공감했다. 리아가 "제가 제 자신을 아니까 화장실에서 쉽게 나오지 못한다"며 셀프 폭로를 더해가자 멤버들은 얼굴을 가리며 폭소했고 채령은 "여기까지 하겠다. 저희 컴백한지 이틀밖에 안됐다. '정오의 희망곡'을 함께 하고 계신다"라며 토크를 끊으려 해 폭소를 안겼다.
한편 있지는 지난달 31일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 타이틀곡 '케이크'를 발표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나경원, "남편이랑 싸운 이야기 했더니 불화설→별거설→이혼설 퍼져"…서울대 법대 시절 사진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SC리뷰] 김지민, '연락두절' 하고 논 ♥김준호에 "앞으로 방송에서 내 이야기 하지마" 분노 ('돌싱
- 권상우♥손태영 子 "母, 설거지 도와줬다가 속 터진다고" ('Mrs.뉴저지 손태영')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