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햇살 가득한 소풍길’ 출간

2023. 8. 2. 14: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햇살 가득한 소풍길'을 펴냈다.

저자는 7남매 중 맏이, 교사, 3남매의 엄마, 아내, 할머니 등 여러 역할을 해왔다.

다양한 공간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사람들을 만나면서 저자는 성숙해져 갔고 따뜻한 시선으로 삶을 바라볼 수 있게 됐다.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즐겁게 살아가려는 저자가 본 소풍길의 풍경은 어떤 모습일지 함께 동행해 보자.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땅출판사가 ‘햇살 가득한 소풍길’을 펴냈다.

저자는 7남매 중 맏이, 교사, 3남매의 엄마, 아내, 할머니 등 여러 역할을 해왔다. 다양한 공간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사람들을 만나면서 저자는 성숙해져 갔고 따뜻한 시선으로 삶을 바라볼 수 있게 됐다. 누구나 겪을 수 있지만 쉽게 지나치는 일들을 저자는 놓치지 않고 모두 추억으로 기억해 글로 녹여 냈다.

이 책에는 1990년부터 2023년 현재까지 있었던 총 109개 에피소드가 수록돼 있다. 운전면허를 딴 직후 어린 3남매를 데리고 익숙하지 않은 서울을 돌아다니다 길을 잃은 일, 가족들과 함께 전국으로 여행을 다니며 겪었던 뜻밖의 일이나 어린 손주들을 돌보면서 있었던 재미있던 일들이다. 마치 우리네 일상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이야기들을 읽고 있으면 저자와 함께 웃고, 울고, 공감하며 나와 내 가족, 내 주변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책의 제목은 저자가 보는 인생을 나타낸 것이다. 어릴 적 소풍을 가기 전 느꼈던 감정을 떠올려 보자. 그때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이 책을 읽을 때 느낄지도 모른다.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즐겁게 살아가려는 저자가 본 소풍길의 풍경은 어떤 모습일지 함께 동행해 보자.

‘햇살 가득한 소풍길’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