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매일 행복하겠네 ♥지연이 차려준 고기 밥상 자랑
서승아 2023. 8. 2. 14: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선수 황재균이 달달한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8월 2일 황재균은 개인 SNS에 아내인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을 태그하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지연이 차려준 고기 밥상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고기, 장어 반찬 등 지연이 황재균을 위해 영양가 있는 밥상을 차려줘 남편을 향한 애정이 드러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야구선수 황재균이 달달한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8월 2일 황재균은 개인 SNS에 아내인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을 태그하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지연이 차려준 고기 밥상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고기, 장어 반찬 등 지연이 황재균을 위해 영양가 있는 밥상을 차려줘 남편을 향한 애정이 드러났다.
한편 지난해 12월 10일 황재균과 결혼식을 올린 지연은 올해 1월 5일에 개봉한 영화 ‘강남좀비’에 출연했다. (사진=지연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160㎝ 45㎏ 여배우, 이렇게 말랐는데‥돼지 같다 외모 지적
- “전화번호 좀” 탁재훈, 이유빈 아나운서와 소개팅 핑크빛? (돌싱포맨)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별 “♥하하 4년만 연락해 프러포즈, 동의없는 첫키스에 주먹질” (짠당포)[결정적장면]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
- 박소영 “자가 오피스텔, 월세 95만원 받고 대출이자 120만원 나가” (돌싱포맨)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 “500억 건물 버리고 남친 선택”(고소한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