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천안, 안병모 단장 자진 사임 공식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 시티 FC가 안병모 단장의 자진 사임 소식을 전했다.
천안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안 단장 사임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안 단장은 지난해 2월 천안 단장으로 선임되어 구단의 프로 전환을 준비해 K리그2에 참여하는 데 힘을 쏟았다.
안 단장은 지난 1일 구단주인 박상돈 천안시장에게 사직서를 제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천안 시티 FC가 안병모 단장의 자진 사임 소식을 전했다.
천안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안 단장 사임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안 단장은 지난해 2월 천안 단장으로 선임되어 구단의 프로 전환을 준비해 K리그2에 참여하는 데 힘을 쏟았다. 성장 가능성 있는 베트남 선수들을 영입하는 등 구단의 미래를 위한 밑그림을 그리려 노력했다. 하지만 처음 참가한 프로리그에서 기대에 부응할 만한 성적을 내진 못했다. 안 단장은 지난 1일 구단주인 박상돈 천안시장에게 사직서를 제출했다.
안 단장은 "신생팀으로서 어려운 조건에도 팀의 안정과 프로 무대 연착륙을 위해 노력했다. 결과적으로는 기대에 못 미쳤다. 저의 사임이 구단 발전을 위한 작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안은 차기 단장이 선임될 때까지 사무국장의 단장 직무대행 체제로 운영된다.e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천안 시티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