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삼인방, 韓 등산+백숙 체험 감격 “오감 자극하는 맛”(어서와한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랜드 친구들이 닭백숙에 감탄한다.
8월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일랜드에서 온 세 친구가 한국스러운 등산 문화를 체험하고자 호스트 데이비드의 추천 코스를 탐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국식 여름 나들이 코스에 풍덩 빠진 아일랜드 친구들의 모습은 8월 3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아일랜드 친구들이 닭백숙에 감탄한다.
8월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일랜드에서 온 세 친구가 한국스러운 등산 문화를 체험하고자 호스트 데이비드의 추천 코스를 탐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아일랜드 친구들은 북한산 등산의 여파로 체력이 많이 떨어진 모습을 보인다.
이들은 한 식당을 찾아 등산 후 최고의 점심 메뉴인 닭백숙과 감자전, 김치전을 주문하는데. 백숙이 끓을 동안 전을 맛본 이들은 감자전을 두고 “오감을 자극하는 맛”이라며 극찬한다.
특히 미식가 제임스는 젓가락을 두고 감자전과 김치전을 손으로 직접 뜯어 먹는가 하면, 최애 소스 쌈장에까지 전을 찍어 먹으며 만족스러워한다고.
이어 푹 끓인 닭백숙을 맛보기 시작한 친구들은 부드러운 살코기와 끓일수록 깊어지는 국물 맛에 반해 “세계인이 좋아할 것 같다”, “이 맛이라면 매일 등산하러 오겠다”는 등 감탄을 쏟아낸다. 한국인 입맛에 완벽하게 적응한 케빈은 백숙 한입에 김치 한입을 곁들여 먹으며 보는 이도 군침 돌게 하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국식 여름 나들이 코스에 풍덩 빠진 아일랜드 친구들의 모습은 8월 3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이병헌 “‘오징어게임2’ 외신 추측 다 틀렸다, 무에서 유 창조” [EN:인터뷰④]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이계호 “25세 딸 유방암 초기 발병, 치료도 못하고 세상 떠나”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러시아 모델 아내와 관계 거부하는 남편 속내 “시선 부담스러워” (쉬는부부)
- 김미려, 11kg 감량 비포 애프터 “지방간 1도 없이 깨끗해”(닥터)[결정적장면]
- 한채영 “5억 다이아반지 프러포즈 훈남 남편 사라져” (동상이몽2)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