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도 놀란 고도비만 라쿤, 1년 반 동안 철창에 갇혀(펫대로하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도 놀란 고도비만 '라쿤'과 개그우먼 박이안의 우당탕탕 동거 스토리가 찾아온다.
8월 2일 방송하는 채널A '펫대로하우스'에서는 코미디언 박이안이 귀여운 사고뭉치 라쿤 '꾸룽이'와의 행복한 동거를 꿈꾸는 사연이 공개된다.
박이안은 몸무게가 17kg이 넘는 고도비만의 '꾸룽이'가 좁은 공간에 갇혀서 지내는 것이 늘 미안해 이를 함께 해결하고자 '펫대로하우스'의 문을 두드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명수도 놀란 고도비만 ‘라쿤’과 개그우먼 박이안의 우당탕탕 동거 스토리가 찾아온다.
8월 2일 방송하는 채널A ‘펫대로하우스’에서는 코미디언 박이안이 귀여운 사고뭉치 라쿤 ‘꾸룽이’와의 행복한 동거를 꿈꾸는 사연이 공개된다.
두 MC 박명수, 설인아도 홀딱 반할 정도로 귀여운 ‘꾸룽이’는 지난 1년 반 동안 철창에 갇혀 나 홀로 격리 생활 중이다. 미국 너구리과인 라쿤은 손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는데 ‘꾸룽이’ 역시 손으로 서랍을 여는 것은 물론 벽지도 뜯어내는 등 늘 사고를 일으키는 파괴왕이 되어 격리할 수밖에 없었던 것.
박이안은 몸무게가 17kg이 넘는 고도비만의 ‘꾸룽이’가 좁은 공간에 갇혀서 지내는 것이 늘 미안해 이를 함께 해결하고자 ‘펫대로하우스’의 문을 두드린다.
오직 ‘꾸룽이’를 위해 초청된 특수동물 전문 김용안 수의사는 꾸룽이의 건강을 위해 체중 감량과 공간의 변화가 꼭 필요하다며, 사고뭉치 꾸룽이와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오래된 집이라 ‘펫대로하우스’ 사상 최고 난이도 시공이었다는 이번 펫테리어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박명수는 완벽 변신한 거실을 보자마자 입이 쩍 벌어지고, 마지막으로 공개된 ‘꾸룽이’의 방을 본 박이안은 결국 눈물을 터뜨린다. (사진=채널A ‘펫대로하우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이병헌 “‘오징어게임2’ 외신 추측 다 틀렸다, 무에서 유 창조” [EN:인터뷰④]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이계호 “25세 딸 유방암 초기 발병, 치료도 못하고 세상 떠나”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러시아 모델 아내와 관계 거부하는 남편 속내 “시선 부담스러워” (쉬는부부)
- 김미려, 11kg 감량 비포 애프터 “지방간 1도 없이 깨끗해”(닥터)[결정적장면]
- 한채영 “5억 다이아반지 프러포즈 훈남 남편 사라져” (동상이몽2)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