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초점] 황영웅, 강제자숙 끝냈나…"후회 없어, 당당히 내 꿈을 보여줄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폭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가수 황영웅이 복귀를 예고했다.
MBC '실화탐사대'는 황영웅의 과거 논란을 조명하며 화제를 모았으나 황영웅은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여러분 덕분에 용기를 얻었다. 노래를 포기하면 안되겠다는 의지가 생겼다"며 복귀를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학폭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가수 황영웅이 복귀를 예고했다.
황영웅은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재범 '비상'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비상'은 임재범이 1997년 7월 발표한 곡으로, 지금은 힘든 순간을 보내고 있지만 힘차게 날아오르겠다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많은 걸 잃었지만 후회는 없어. 그래서 더 멀리 갈 수 있다면', '이젠 세상에 나갈 수 있어. 당당히 내 꿈을 보여줄거야', '그토록 오랫동안 움츠렸던 날개 하늘로 더 넓게 펼쳐 보이며 다시 새롭게 시작할거야' 라는 등의 가사는 현재 '강제 자숙' 중인 황영웅의 심경을 대변하는 것처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황영운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점쳐졌으나 상해 전과가 있다는 사실과 학폭 의혹, 데이트 폭력 의혹, 허위 경력 의혹, 부실 복무 및 후임을 상대로 한 가혹행위 의혹 등이 제기되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MBC '실화탐사대'는 황영웅의 과거 논란을 조명하며 화제를 모았으나 황영웅은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여러분 덕분에 용기를 얻었다. 노래를 포기하면 안되겠다는 의지가 생겼다"며 복귀를 선언했다.
또 황영웅의 어머니 A씨는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시는 걸 알기에 황영웅도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고 초심으로 돌아가 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거라 생각한다. 언제가 될진 모르나 좋은 날 좋은 곳에서 웃으면서 뵐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라며 복귀를 암시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나경원, "남편이랑 싸운 이야기 했더니 불화설→별거설→이혼설 퍼져"…서울대 법대 시절 사진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SC리뷰] 김지민, '연락두절' 하고 논 ♥김준호에 "앞으로 방송에서 내 이야기 하지마" 분노 ('돌싱
- 권상우♥손태영 子 "母, 설거지 도와줬다가 속 터진다고" ('Mrs.뉴저지 손태영')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