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소속사 오빠 태양X자이언티X테디 폭로(라디오스타)
전소미가 해 태양, 자이언티, 테디 등 소속사 오빠들의 실체를 폭로한다.
오늘 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박준금, 김소현, 김태연, 배윤정, 전소미가 출연하는 ‘스파이시 유랑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은 스페셜 MC로 방송인 홍현희가 함께했다.
전소미는 최근 배우 박보검이 합류해 화제가 된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의 유일한 홍일점이다. 이곳에는 가수 태양, 자이언티를 비롯해 히트곡 제조기 테디가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함께 찍었던 콘텐츠로 인해 본인이 ‘자이 언니’로 부르는 소속사 가수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비슷한 머리 색깔과 외모로 옷 가게 점원이 전소미를 그 가수로 착각하는 해프닝까지 있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전소미는 소속사 식구들의 실체를 폭로해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 그는 자신의 신곡 안무에 ‘테크토닉’이라는 장르의 춤이 들어가는데, 안무 연습을 하면서 소속사 오빠들의 실체를 알게 됐다고. 전소미는 힙합 장르를 주로 하는 이 힙한 오빠들에게 뜻밖의 모먼트를 느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하면 전소미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종영된 뒤 거의 마주치지 못한 ‘호랑이 선생님’ 안무가 배윤정과 재회해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두 사람은 반가운 나머지 포옹을 하는 등 친분을 과시했고, 배윤정은 전소미에게 따스한 칭찬을 건넸다.
특히 전소미는 프로 아이돌 답게 음악방송 별로 조명이 달라 의상과 화장법을 다 다르게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남들과 다른 ‘엔딩 포즈’를 구사한다면서 자연스럽게 이를 보여줬는데, 예상 밖의 엔딩포즈에 배윤정이 동공이 확장될 만큼 깜놀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전소미가 밝히는 소속사 식구들의 실체와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 배윤정과의 ‘어색한 재회’ 해프닝은 오늘 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