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티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은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에 신규 레전드 '티문'을 출시했다.
'스매시 레전드'의 35번째 레전드인 '티문'은 거인이 봉인된 가방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는 돌격수 타입의 레전드다.
이번 패스의 콘셉트를 설명하는 '스매시 패스 툰'과 신규 레전드 '티문'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매시 툰'이 스매시 레전드의 공식 SNS와 도서관에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매시 레전드’의 35번째 레전드인 ‘티문’은 거인이 봉인된 가방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는 돌격수 타입의 레전드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0: 출동, 고스트 스매셔!’가 시작됐다.
이번 패스의 콘셉트를 설명하는 ‘스매시 패스 툰’과 신규 레전드 ‘티문’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매시 툰’이 스매시 레전드의 공식 SNS와 도서관에 공개됐다.
또한 오는 29일까지 ‘제페타의 유령연구 일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출석 체크와 격주로 갱신되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봉인된 유령’이 지급된다.
◆ ‘워킹데드: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파냐’ 선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에 신규 생존자 ‘파냐’를 업데이트했다.
‘파냐’는 권총으로 가장 약한 적을 사격해 치명타를 입히고 가장 공격력이 높은 적은 ‘투척 함정’을 던져 제압한다.
특히 전장에서 민첩하게 움직여 적의 제어를 피할 수 있는 강한 생존력을 갖췄다.
새로운 ‘생존기록’도 공개됐다. 생존기록 ‘마지막 항공편’은 스핀오프 대한민국의 마지막 이야기로 미국행을 택한 한국인 생존자들의 사투가 전개된다.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일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핀오프 2탄을 최초 공개하고 일본인 생존자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는 ‘세관 창고 이벤트’가 열린다. 세관 창고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장비 승급 재료함’ 등 생존자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지하 탐색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 ‘비질란테’ 여름 이벤트 1탄 ‘이벤트 던전’ 업데이트
더솔트는 아재 RPG ‘비질란테’에서 여름맞이 이벤트 1탄 ‘이벤트 던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은 [로비의 전투 시나리오] 상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벤트 던전과 이벤트 룰렛 등 메뉴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하면 [이벤트 룰렛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룰렛 티켓을 활용해, 룰렛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룰렛 티켓]은 최대 2,000까지 획득 가능하며 누적 사용량에 따라서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보상 내역으로는 게임 내 ‘최상급 재료’와 ‘장비류’ 및 ‘구매 재화’(최고급 정수 에너지, SR등급 무기 비상수단, 루비 등)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비질란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필두로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그래픽, 짜릿한 타격감과 강렬한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RPG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