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명세빈 "거실 1개·방 1개, 아담한 집에서 혼자 거주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명세빈이 '구해줘 홈즈'에 출격한다.
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명세빈이 '나는 솔로' 9기 출신 광수와 영숙의 신혼집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연애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의 9기 광수와 영숙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덕팀에서는 배우 명세빈이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명세빈이 '구해줘 홈즈'에 출격한다.
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명세빈이 '나는 솔로' 9기 출신 광수와 영숙의 신혼집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연애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의 9기 광수와 영숙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방송 출연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올해 말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힌다.
두 사람은 "바쁜 직장 생활로 신혼집을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평소 애청하던 '홈즈'에 의뢰하게 됐다"고 말한다.
덕팀에서는 배우 명세빈이 출격한다. 2019년 '홈즈'에 출연해 큰 활약을 보여줬던 명세빈은 "너무 그리웠다"고 출연 소감을 밝힌다. 이어 "현재 거실 1개, 방 1개가 있는 아담한 사이즈의 집에 혼자 살고 있다"며 "모든 가구들이 미니하다. 기본 옵션으로 주어진 미니 냉장고가 있는데, 음식이 항상 신선해서 마음에 든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명세빈은 동갑내기 친구 덕팀장 김숙과 함께 성남시 중원구로 출격한다. 8호선 수진역이 도보권에 있는 아파트 매물로 광수의 직장까지는 자차로 55분, 영숙의 직장까지는 약 25분이 소요된다고 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06년 준공된 아파트로, 2021년 올 리모델링을 마쳐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매물을 둘러보던 김숙은 명세빈과 함께 코너 속 코너로 '김숙의 크레파스'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 명세빈은 데뷔 27년 차라고 밝히며, "그동안 연기했던 비련의 여주인공보다 최근 출연한 '닥터 차정숙'의 독한 악역이 더 마음에 든다. 비련의 여주인공들은 항상 말 못하고 울어서 답답했다"고 말한다.
또, 김숙은 동갑내기 명세빈에게 세월이 빗겨간 동안의 비결을 묻는다. 이에 명세빈은 "피부과에 다닌다"고 솔직하게 대답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두 사람은 강남구 청담동으로 향한다. 현재 논현동에 살고 있어 청담동에 자주 온다고 밝힌 명세빈은 "중학교 때부터 다니던 빵집 맛집은 물론 삼계탕 맛집도 있다"며 청담동 일대 맛 지도를 그렸다는 후문이다.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