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들, `할머니 입맛` MZ 맞춤디저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업계가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GS25는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맛을 새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GS25는 지난 6월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맛을 선보였는데, 출시 직후부터 베이커리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자 인절미맛을 추가로 선보이기로 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에는 퓨전약과를 출시하는 등 할매니얼 트렌드를 고려한 디저트를 다양하게 내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업계가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GS25는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맛을 새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GS25는 지난 6월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맛을 선보였는데, 출시 직후부터 베이커리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자 인절미맛을 추가로 선보이기로 했다.
맘모스빵 인절미맛은 420g짜리로 푸짐하고 빵 속에 인절미 크림과 쫀득한 떡을 넣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8월 한 달간은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면 5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세븐일레븐은 설목장과 함께 디저트 생크림떡 2종을 출시한다. 설목장 우유 생크림떡과 쇼콜라 생크림떡은 떡 전문 브랜드 '빚은'의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냉장에서도 굳지 않고 쫄깃한 맛을 내도록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에는 퓨전약과를 출시하는 등 할매니얼 트렌드를 고려한 디저트를 다양하게 내놓고 있다. 퓨전 약과의 인기에 힘입어 세븐일레븐의 지난달 약과 상품 매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30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박정일기자 comja77@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의점 진열대 차는 아이 말리자..."점주에 음료수 집어던진 부모"
- 세련된 옷차림 여성 낀 3인조 강도, 214억 보석 털고 사라졌다
- "천사를 봤네요"... 땡볕 지쳐 쓰러진 남성에 생수 건넨 여성
- 가족과 울릉도 놀러 간 초등생, 해수풀장서 팔 끼여 익사
- 아버지 병문안 다녀오다가…교통사고로 엄마와 아들 사망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MS 빙` 제친 챗GPT 방문자… `구글 크롬`까지 흔드나
- [트럼프 2기 시동] `행정부 충성파로 신속 구성한다"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