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서비스 1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인 '해원의 수호자'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외에 이번 업데이트로 미솔로지 등급의 신규 아이템 '해원의 수호자'가 공개됐으며 그 중 장갑에 해당하는 '몰아치는 해일'이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서비스 18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는 공원에서 18주년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다양한 토핑 아이템들을 모을 수 있으며 토핑 아이템 전달 횟수에 따른 개인 보상과 전체 이용자들의 합산 개수에 따른 글로벌 보상을 받는다.
또한 이용자는 매일 아이템이 담긴 개발자 쪽지를 받으며 출석 체크 이벤트로 각종 재료, 코인, 상자, 이용권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기록들을 담은 사진첩과 함께 게임에 참여해 얻은 추억 포인트로 스탠바이미, 헤드폰, 테일즈런너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응모 교환소가 열린다.
이벤트 외에 이번 업데이트로 미솔로지 등급의 신규 아이템 '해원의 수호자'가 공개됐으며 그 중 장갑에 해당하는 '몰아치는 해일'이 추가됐다. 공원의 시오넬에게 퀘스트를 수령해 해신 지렁이를 활용해 낚시를 진행하고, 오염된 수룡의 기운을 정화한 뒤 기간 제한이 있는 '몰아치는 해일'과 합치면 '완전한 몰아치는 해일'을 획득할 수 있다.
바우나비 아일랜드 테마의 신규 맵 '바우나비 한마음'도 추가됐다. 이 맵은 기존 채널의 '넷이서 한마음' 맵의 바우나비 버전으로, 이전 맵보다 난도와 장애물들이 향상됐으며 워터파크 콘셉트로 제작됐다.
4 대 4팀전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장애물들을 팀원과 협력하여 극복하고 가장 먼저 골인을 하는 팀이 승리한다. 신규 맵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 점검 전까지 해당 맵에서 플레이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경험치와 게임머니, 이벤트 아이템 획득 확률이 높아진다.
신규 아이템으로 세피스티아 헤어와 신규 복장 퍼블릭 스쿨 세트 6종을 얻을 수 있는 캡슐 기계가 새로로 추가됐으며, 이용자들이 직접 원하는 바우나비 아일랜드와 18주년 기념 아이템을 선택하여 얻을 수 있는 신규 18주년 커스텀 이용권이 추가됐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