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럭셔리 모델 '렌터카 서비스' 혜택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코리아가 보다 다양한 차량 라인업과 향상된 고객 편의성 등 프리미엄 혜택을 한층 강화한 'BMW 엑설런스 클럽 렌터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BMW 엑설런스 클럽 렌터카 서비스는 7시리즈와 8시리즈, X7 등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 전용 멤버십으로, BMW 엑설런스 클럽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요 많은 제주도서 서비스 집중 운영
서비스 예약시 차량 72시간 무료 이용
BMW 코리아가 보다 다양한 차량 라인업과 향상된 고객 편의성 등 프리미엄 혜택을 한층 강화한 'BMW 엑설런스 클럽 렌터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BMW 엑설런스 클럽 렌터카 서비스는 7시리즈와 8시리즈, X7 등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 전용 멤버십으로, BMW 엑설런스 클럽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이다. 럭셔리 클래스 고객들이 휴가철에도 BMW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렌터카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들로 구성했다. 먼저 기존에 뉴 X7 단일 차종으로 운영되던 라인업을 뉴 i7, 뉴 7시리즈, 뉴 X7 등 최신 럭셔리 클래스 모델들로 대폭 확대한다.
아울러 기존 렌터카 서비스 지역이었던 서울과 부산의 서비스를 종료하는 대신 렌터카 수요가 많은 제주도에서 집중적으로 운영해 서비스 효율을 높인다.
또 기존에 유선 컨시어지 서비스로만 제공하던 예약 방식이 'BMW 밴티지 앱'을 통해 모바일로도 가능하게끔 개선했다. 예약 시점으로부터 3개월이었던 예약 오픈 기간을 1년으로 늘리는 등 보다 편리하고 고객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BMW 엑설런스 렌터카 서비스는 차량 출고일로부터 1년 내 1회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예약시 BMW 럭셔리 클래스 차량을 72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BMW 엑설런스 클럽 고객에게는 렌터카 서비스 이외에도 △특별 출고 이벤트인 '핸드오버 세레머니' △인천·김해국제공항 이용 고객에게 차량 보관·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어포트 서비스' 무상 제공 △예술의 전당이나 부산문화회관에서 문화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센터 멤버십 등 다양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혜택이 기본 제공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윤준호 기자 yj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총싸움 하려다…해수풀장 취수구에 팔 낀 초등학생 목숨 잃었다
- 회전초밥집 '혀 낼름' 소년…업체의 소송 취하, 왜?
- 3층까지 20초 걸렸네…베란다 타고 현금 훔친 '스파이더맨' 체포
- 폭염에 이틀간 공휴일 선포 "일단 쉬자"…얼마나 덥길래?
- "집단 성추행하는 관행 있다"…대학가 발칵 뒤집은 운동부
- 美피닉스, 한달 연속 '43도 이상'…유럽도 폭염 직격탄
- 與, '철근 누락 아파트' 진상규명TF 발족…필요시 국정조사 검토
- 돌아온 '몬스터'…류현진, 1년 2개월만 선발 복귀[뉴스쏙:속]
- '광물 수출 통제 vs 대중 투자 제한'…미중 갈등 또 심화되나
- 카카오뱅크 상반기 순익 1838억원 최대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