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정해인 스코틀랜드 여행 간다…'배우는 여행중' 23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 씨와 정해인 씨가 함께 스코틀랜드 여행을 떠난다.
'배우는 여행중'은 88년생 동갑내기 배우인 임시완, 정해인 씨가 스코틀랜드 곳곳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는다.
임시완 씨와 정해인 씨는 평소 두터운 친분으로 잘 알려진 동갑내기 배우다.
영어 능력자 임시완 씨는 스코틀랜드 현지인과 프리토킹도 거침없이 하며 여행 총무로 활약하고, 정해인 씨는 형처럼 임시완을 살뜰히 챙기는 다정한 면모를 뽐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시완 씨와 정해인 씨가 함께 스코틀랜드 여행을 떠난다.
오늘(2일) JTBC는 "신규 예능프로그램 '배우는 여행중'이 오는 23일 밤 11시 50분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배우는 여행중'은 88년생 동갑내기 배우인 임시완, 정해인 씨가 스코틀랜드 곳곳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는다.
임시완 씨와 정해인 씨는 평소 두터운 친분으로 잘 알려진 동갑내기 배우다. 두 사람은 위스키 애호가라는 공통점을 기반으로, 위스키 최대 생산지 중 한 곳인 스코틀랜드로 우정 여행을 떠난다.
MBTI부터 정반대인 이들은 스코틀랜드에 도착한 직후부터 서로 전혀 다른 성향으로 서로를 보완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영어 능력자 임시완 씨는 스코틀랜드 현지인과 프리토킹도 거침없이 하며 여행 총무로 활약하고, 정해인 씨는 형처럼 임시완을 살뜰히 챙기는 다정한 면모를 뽐낸다.
[사진출처 = JTBC]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신고 논란' 후 SNS 활동 재개
- 몬스타엑스 기현, 22일 군 입대 깜짝 발표
- ‘밀수’ 개봉 7일 만에 200만 돌파…극장가 흥행 독주 계속
- tvN 신규 예능 '라면꼰대', 주호민 논란 불똥…"방송 무기한 연기"
- “거짓이면 50억 주겠다” 조병규 학폭 주장 A씨, 공개검증 제안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출마 불가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