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클래식, 종족 간 전투 벌어지는 요새전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도미넌스 파트1'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월드 콘텐츠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요새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9일부터 진행되는 '1000일의 선물 이벤트'에서 최상급 고대의 왕관 5개를 비롯해 100레벨 강화석, 1000일 기념 기간제 타이틀(30일)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도미넌스 파트1'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월드 콘텐츠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요새전'을 즐길 수 있다. 요새전은 아이온 IP의 대표 RvR 콘텐츠다. 다양한 서버가 매칭되는 월드에서 이용자들은 점령 가능한 요새를 두고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게 된다. 월드 요새에서는 상승 기류와 비밀 통로를 활용할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대량의 유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타르탈로스'도 추가됐다. '타르탈로스'는 월드 요새전에서 점령한 요새 내부에 생성되는 포털로 입장 가능하다. 요새를 점령하지 못한 종족 이용자들은 별도의 아이템을 통해 던전에 들어갈 수 있다.
'월드 진격'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2주간 파에토스의 원반 공략 시 2배 상향된 보상을 얻는다. 아페타 벨루스란에서 사망할 경우 차감되는 AP는 30% 감소된다.
아이온 클래식 서비스 1000일 기념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용자는 9일부터 진행되는 '1000일의 선물 이벤트'에서 최상급 고대의 왕관 5개를 비롯해 100레벨 강화석, 1000일 기념 기간제 타이틀(30일)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에는 레기온의 빠른 성장도 가능하다.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이용자는 레기온 성장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한다. 게임에 접속하거나 레기온 성장 이벤트를 진행하면 레기온 공용 콘텐츠에 사용되는 주화인 '레기온 중급 생산 증표'와 '레기온 정수' 등의 혜택도 받는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