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퍼존, 중기부 사내벤처 프로그램 운영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이퍼존(대표 권창훈)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2023년도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지원사업 운영 기업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세이퍼존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사내벤처팀을 발굴하고 추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정부 지원금을 지원하고, 사내벤처팀의 분사를 통한 창업과 사업화를 돕는다.
우수한 사내벤처를 선정, 신사업 진출 효과와 글로벌 진출 등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이퍼존(대표 권창훈)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2023년도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지원사업 운영 기업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세이퍼존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사내벤처팀을 발굴하고 추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정부 지원금을 지원하고, 사내벤처팀의 분사를 통한 창업과 사업화를 돕는다. 우수한 사내벤처를 선정, 신사업 진출 효과와 글로벌 진출 등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권창훈 대표는 “사내벤처를 통해 국내 5000만 PC와 모바일 단말을 대상으로 랜섬웨어 피해를 예방할 계획”이라며 “업무 중단과 사생활 정보 유실·유출 등을 방지하는 안전한 사이버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라고말했다.
세이퍼존은 IT 종합 보안 솔루션 기업이다. 회사 제품군은 세이퍼존 통합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과 세이퍼존 네트워크 이메일 보안 솔루션 두 종류로 나뉜다. 통합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은 보안 USB, 개인정보, DLP, 출력물 보안, PC 보안 기능을 갖췄다. 고객사 요구에 따라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네트워크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랜섬웨어 이메일 보안과 PDF 무해화, 이메일 DLP, 이메일 백업 등 기능을 탑재했다. 회사 제품은 윈도, 리눅스, MAC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국방부와 공공기관, 대기업 등에서 쓰이고 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격진료 꽃피는 美…떡잎부터 자르는 韓
- 수입차 할인경쟁 과열…BMW, 20% 깎아주고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체
- 갤Z플립5 실구매가 65만원…일부 "20만원대" 불법 성행
- [뉴스줌인]이차전지 핵심 원재료 새만금으로 집결
- 尹, 부실시공 대책 논의…LH는 반카르텔 본부 설치
- 美 국가 신용등급 강등에 韓 증시·환율 '출렁'
- 전쟁으로 팔다리 잃은 우크라인, 최대 5만명 추정…”1차 세계대전 수준”
- 힘 빠진 사내벤처 육성 사업…올해 정부 지원 3분의 1로 줄어
- “베네치아 여행 이제 그만”… 칼 빼든 유네스코
- 알뜰폰 환승 두달째 감소…갤Z5 자급제 조합에 기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