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하 “두근두근 설레는 연애 끌려”[화보]

이유민 기자 2023. 8. 2.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재하 화보. 더스타 제공.



‘일타 스캔들’과 ‘모범택시2’를 통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 신재하가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패션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는 2일, 8월호를 통해 신재하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신재하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나른한 섹시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재하는 슬리브리스 셔츠와 여유로운 슬랙스, 셋업 슈트를 입고 눕거나 꽃이나 물컵을 쥐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모델 못지않은 프로페셔날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이끌어갔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신재하는 가장 애착이 가는 역할로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의 지동희 역과 SBS 드라마 ‘모범택시2’의 온하준 역을 꼽았다. 그는 “전역한 후에 만난 캐릭터들이고 두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새롭게 인사드릴 수 있어 더욱 특별했다”고 말했다.

신재하 화보. 더스타 제공.



앞으로 도전하고 싶은 배역이나 장르로는 사극이라고 털어놓았다. 정말 간절하게 원하고 있다고.

두근두근 설레는 연애와 친구처럼 편안한 연애 중 무엇을 더 선호하냐는 팬들의 질문에는 “엄청난 난제”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진 그의 답변은 “두근두근 설레는 연애에 더 끌린다. 친구처럼 편안한 연애도 좋지만 지금 당장은 설레는 연애 쪽이 좋다”고 답했다.

신재하 화보. 더스타 제공.



평생 잊지 못할 마음속 메시지를 묻는 말에는 “팬으로부터 받은 ‘재하야, 괜찮아’라는 메시지였는데, 꽤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가끔 힘들 때 꺼내어 보는 부적 같은 것”이라고 했다.

올해 다짐했던 목표로는 편안한 마음가짐과 팬미팅이었는데, 거짓말같이 신재하는9월 한국과 일본에서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팬미팅을 위해 노래와 춤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신재하 화보. 더스타 제공.



마지막으로 하반기에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올해 10년 치 운을 다 썼다고 할 정도로 운이 좋았다. 일단 건강했으면 좋겠고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스타 8월호에는 여름보다 뜨거운 김재중의 초감각 커버 화보와 여름 향기를 듬뿍 담은 소유의 패션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