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불타는 트롯맨' 우승 특전곡 '참 좋은 사람' 2일 발표…감사 담은 세레나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제1대 우승자 손태진이 팬들을 위해 세레나데를 부른다.
손태진은 2일 정오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You make me shine)'을 발표한다.
'참 좋은 사람'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주고, 가슴 졸이며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손태진의 헌정곡이다.
설운도가 '참 좋은 사람'의 작사∙작곡을 맡아 팬들을 향한 손태진의 애틋한 마음을 완성도 높게 녹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불타는 트롯맨' 제1대 우승자 손태진이 팬들을 위해 세레나데를 부른다.
손태진은 2일 정오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You make me shine)'을 발표한다.
'참 좋은 사람'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주고, 가슴 졸이며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손태진의 헌정곡이다. 손태진은 팬들을 생각하며 '참 좋은 사람' 타이틀을 지었고, 음원 재킷 커버 디자인에도 참여해 캘리그래피로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설운도가 '참 좋은 사람'의 작사∙작곡을 맡아 팬들을 향한 손태진의 애틋한 마음을 완성도 높게 녹여냈다. 설운도는 프로듀싱은 물론 보컬 디렉팅에도 참여해 손태진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함께 세대를 뛰어넘는 우정으로 훈훈한 감동을 배가한다.
기타, 피아노, 하모니카, 신시사이저 등 다채로운 악기 사운드 또한 손태진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와 잘 어우러졌다.
클래식과 트로트를 크로스오버하며 이색적인 매력의 음악들을 들려주고 있는 손태진은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참 좋은 사람'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네이버 나우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