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무더위 ‘집콕족’ 겨냥 ‘캄포 플러스 페스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까사는 집을 휴양지처럼 꾸미려는 집콕족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캄포 플러스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먼저, 까사미아의 대표 소파 '캄포 플러스'를 다른 카테고리의 가구와 함께 구매 시 특별 패키지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캄포 플러스’ 소파, ‘마테라소’ 베드·매트리스 등 제안
최대 50% 할인부터 굳포인트 적립·상품권 증정까지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신세계까사는 집을 휴양지처럼 꾸미려는 집콕족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캄포 플러스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마테라소’의 제품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나 침대 단품 구매 시 10%,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시에는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의 독자 개발 ‘C-포켓 스프링 시스템’을 적용한 마테라소 매트리스는 수면 습관과 신체 굴곡에 따라 나에게 맞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마테라소의 첫 번째 침대 시리즈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렌션’은 6성급 호텔 침대에 적용되는 ‘투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자는 동안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준다.
다양한 신제품 가구 구매 시 굳포인트 추가 지급 혜택도 마련했다.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한 ‘루고’·‘아스티’ 리클라이너 소파’ 구매 시 6만점, 모던 스타일의 ‘포멜로’와 ‘리에트’ 다이닝 테이블 구매 시 3만점의 굳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집안 분위기를 청량하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소품류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평일에는 해피아워를 적용, 소품류를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길게 이어진 스콜성 폭우에 이어 찾아온 폭염으로 휴가와 휴식을 집에서 쾌적하게 보내려는 수요가 늘어났다”며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가구 및 특별한 혜택과 함께 올 여름 5성급 호텔에서 못지않은 ‘홈캉스’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오키나와 접근한 태풍 '카눈'…한반도 향해 오나
- “블박 36초만 봐주세요”…판사 “시간 없다” 벌금형(영상)
- “스님이 이상해요”…알고보니 사찰 숨어든 ‘지명수배자’
- 주호민 아내, 법정서 “子교사 꼭 강력처벌”…‘해명 문자’도 무시
- 수심 37cm였는데…13세 초등생, 울릉도 해수 풀장서 익사
- 허벅지 돌로 찍어 사망 ‘피해 승낙 확인서’ 발견돼
- 웃통 벗고 자연인된 바이든…美대통령의 여름휴가
- 소유, 월세 시세 1200만원대 아파트 거주 "尹대통령 관저 보여"
- 김연자, 소속사 대표와 13년째 열애 "이미 같이 산다"
- 대통령 ‘이승만’ 유언장, 어쩌다 사기에 휘말렸나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