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7·8시리즈 차주에게 ‘제주도 렌터카 i7·X7 무상 제공’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3. 8. 2. 10: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코리아, 7·8시리즈 차주에게 ‘제주도 렌터카 i7·X7 무상 제공’ [사진제공=BMW코리아]
BMW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인 7·8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주 지역에서 프리미엄 렌터카를 72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BMW 엑설런스 클럽 렌터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BMW코리아는 7시리즈와 8시리즈, X7 등 BMW 럭셔리 클래스 고객들이 휴가철에도 BMW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 기존 렌터카 서비스 지역이었던 서울과 부산의 서비스를 종료하는 대신, 렌터카 수요가 많은 제주도에서 집중적으로 운영해 서비스 효율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렌터카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들로 구성된다. 특히 기존에 뉴 X7 단일 차종으로 운영되던 라인업을 뉴 i7, 뉴 7시리즈, 뉴 X7 등 최신 럭셔리 클래스 모델들로 대폭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기존에 유선 컨시어지 서비스로만 가능하던 예약 방식이 ‘BMW 밴티지 앱’을 통해 모바일로도 가능해졌으며 예약 시점으로부터 3개월이었던 예약 오픈 기간을 1년으로 늘리는 등, 보다 편리하고 고객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BMW 엑설런스 렌터카 서비스는 차량 출고일로부터 1년 내 1회 사용 가능하며, 서비스 예약 시 BMW 럭셔리 클래스 차량을 72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BMW 엑설런스 클럽 고객에게는 렌터카 서비스 이외에도 ▲특별한 출고 이벤트인 ‘핸드오버 세레머니’ ▲인천·김해국제공항 이용 고객을 위한 차량 보관 및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에어포트 서비스’ 무상 제공(출고일로부터 3년간 총 9회) ▲예술의 전당이나 부산문화회관에서 다양한 문화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센터 멤버십 등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