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갤Z5' 사전주문 1시간 만에 15억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삼성전자(005930)의 모바일 신제품 갤럭시 Z플립5·Z폴드5 출시를 기념해 1일 자정 진행한 쇼케이스 '제트콘(Z-CON)' 방송의 누적 시청자 수가 약 67만 명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8월 갤럭시 Z플립4·Z폴드4 출시 쇼케이스 시청자 수(약 15만 명)의 4배를 웃도는 수치다.
방송을 보기 위해 알림을 신청한 고객은 올해 2월 열린 갤럭시 S23 론칭 쇼케이스 '갤럭시 유니버스'보다 2배 이상 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작 행사 대비 4배 이상 늘어 관심 입증
방송알림 신청 고객 2월 갤럭시S23 2배
CJ온스타일은 삼성전자(005930)의 모바일 신제품 갤럭시 Z플립5·Z폴드5 출시를 기념해 1일 자정 진행한 쇼케이스 ‘제트콘(Z-CON)’ 방송의 누적 시청자 수가 약 67만 명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8월 갤럭시 Z플립4·Z폴드4 출시 쇼케이스 시청자 수(약 15만 명)의 4배를 웃도는 수치다. 방송을 보기 위해 알림을 신청한 고객은 올해 2월 열린 갤럭시 S23 론칭 쇼케이스 ‘갤럭시 유니버스’보다 2배 이상 늘었다. 이처럼 초반 관심이 집중되면서 올해는 사전 판매를 시작한 지 1시간 만에 15억 원의 주문액을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구독자 219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운영자 개그맨 김민수와 뮤지컬 배우 신윤정, 숏폼 크리에이터 불레따리 등이 출연해 엔터테인먼트와 판매를 결합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CJ온스타일은 “라이브 커머스는 물론, CJ온스타일 TV쇼핑에서도 동 시간대 방송을 선보이는 ‘원플랫폼 세일즈’로 파급력을 높였다”며 “고객들은 라방과 TV쇼핑 채널을 오가며 CJ온스타일과 갤럭시가 구축한 세계관에 동화됐고, 이는 자연스럽게 구매까지 연결됐다”고 평가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7일까지 갤럭시 Z플립5, 갤럭시탭 S9 등 신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송주희 기자 sso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류 위협 '바이러스 변이' 우려'…조류 인플루엔자 고양이 또 폐사
- '피프티피프티 사태' 극적 합의하나…法, 소속사 분쟁 조정회부
- '피자+치킨' 올렸더니 대박난 '이 버거'…'2주만에 10만개 팔렸다'
- '제발' 창문 두드렸지만…68층 오르던 佛 스파이더맨 '추락사'
- 중국집 배달원, 사장님 말실수에 '연봉 1억 달라'…'황당' 소송 결과는?
- '심은하 전격 컴백'…허위 복귀설 유포한 제작사에 강경 대응 무슨 일?
- 애 가지고 보험사기? 내리막서 유모차 놓아버린 아빠 '충격'
- ‘1조 기부왕’ 99세 이종환, 70대 입주 가사도우미 성추행 무혐의 처분
- 앞서가는 택시 '급 브레이크'…알고보니 운전 중 '성인물' 검색했다
- 서이초 교사 생전 모습? 유족 측 '이 사진 아니면 딴 사람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