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캐나다·인도네시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신작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의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함께 선보이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신작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의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캐릭터 수집과 육성을 위한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이용자 대전(PvP) 콘텐츠,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현지 이용자들의 여러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 완성도를 높여 다음달 전 세계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빛의 계승자' 지식재산(IP)의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한 작품이다. 전쟁으로 파괴된 도시에서 펼쳐지는 빛과 어둠의 대립을 다룬 스토리, 각 세력의 경쟁 양상과 전투를 정교한 그래픽과 화려한 일러스트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함께 선보이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신작 '미니게임천국' 국내 구글·애플 인기 1위 올라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전 세계 누적 2억 다운로드 돌파
- '불법집회' 혐의 민주노총 조합원 4명, 구속영장 기각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필리핀서 갈 곳 없는 한국인 재워줬더니 강도질…20대男 2명 체포
- '비트코인>한국증시'…전체 시총도 뛰어넘었다
- "저 비행기 타면 죽어요"…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의혹
- [내일날씨] 수능 예비소집일도 "포근해요"…수능날도 따뜻
- "두달 만에 집 한채가 사라져"…삼성전자, 떨어지는 칼날 받은 개미들 '아우성'
- '해품달'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사망…"친구가 자택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