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라스트썸머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여름휴가 극성수기를 맞아 이달 말까지 '라스트썸머' 기획전을 열고, 국내외 특가 여행상품과 함께 최대 16만원의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고 2일 밝혔다.
'7말8초' 여름 극성수기 여행을 지원하는 올해 마지막 바캉스 할인전 라스트썸머 편이 31일까지 열린다.
티몬은 370여개 특가 딜을 비롯해 1천560여개 국내외 여행상품을 엄선하고, 8% 전용 할인쿠폰과 국민/현대/롯데카드 8% 결제할인까지 더해 최대 16만원까지 중복 할인을 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티몬이 여름휴가 극성수기를 맞아 이달 말까지 ‘라스트썸머’ 기획전을 열고, 국내외 특가 여행상품과 함께 최대 16만원의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고 2일 밝혔다.
‘7말8초’ 여름 극성수기 여행을 지원하는 올해 마지막 바캉스 할인전 라스트썸머 편이 31일까지 열린다. 티몬은 370여개 특가 딜을 비롯해 1천560여개 국내외 여행상품을 엄선하고, 8% 전용 할인쿠폰과 국민/현대/롯데카드 8% 결제할인까지 더해 최대 16만원까지 중복 할인을 해준다.
핵심 상품들은 ‘오늘의 바캉스 딜’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먼저 2일 대표 국내여행 상품은 ▲소노호텔앤리조트 9개점 룸온리&조식 패키지(12만4천200원~), ▲모나 용평리조트 패키지(12만5천원~),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룸온리&조식 패키지(19만9천900원~) 등이다. 해외여행 상품도 선착순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인기 휴양지로 꼽히는 ▲코타키나발루 5성급 리조트 5일 패키지(최종 할인가 39만9천원~), ▲푸꾸옥 BEST 리조트 5일 자유여행(최종 할인가 45만4천원~) 등 초저가다.
당일 나들이 상품도 풍성하다. 먼저,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오션월드 종일권&구명재킷 대여 패키지(2만7천900원~), ▲제천 해브나인&덕산 스플라스 종일권(2만4천900원~) 등 레저 명소만을 엄선했다. 무더위를 피해 즐길 수 있는 실내 나들이 상품도 있다.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전국 상상체험 키즈월드 종일권(1만900원~)을 비롯해, 인기 공연 ▲뮤지컬 ‘레베카’ 관람권(5만6천원~), ▲뮤지컬 ‘모차르트!’ 관람권 (4만9,천원~) 등을 준비했다.
8월 한 달간 매주 여행 올인데이도 개최한다. 3일에는 ‘에어서울’ 올인데이를 실시하고 일본/동남아 8대 노선을 특가 판매한다. 재취항한 돗토리(요나고) 노선도 만날 수 있다. 올인데이는 하루에 단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플랫폼 역량을 총동원하는 행사다. 상반기(1~6월) 여행 파트너사들과 함께한 올인데이 하루 최고 매출은 33억, 하루 평균 매출이 10억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엔데믹 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딜 큐레이션과 혜택 강화에 힘쓰며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여행 계획, 비용 고민까지 시원하게 해결해드리는 티몬투어 썸머 페스티벌과 함께 특별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몬 "올인데이 매출↑...평균 2초당 1개 판매"
- 티몬, 여름 바캉스 아이템 특가 판매
- 티몬, 몬스터깜짝메가세일 기획전 시작
- 티몬, 휴가철 맞이 ‘썸머 비치 패션 룩·뷰티’ 특별전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