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떴냐?' Apple Arcade, 8월 신규 게임 4종 출시
(MHN스포츠 이솔 기자) 스마트폰 및 소프트웨어의 선두주자 애플이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 유료 구독자들을 위해 8월에만 4종의 신규게임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SEGA의 고전 리듬 게임을 새롭게 재탄생시킨 Samba de Amigo: Party-To-Go에서 흥겨운 리듬에 몸을 맡기거나 Nekograms+, Kingdoms: Merge & Build 같은 말랑말랑한 두뇌를 위한 퍼즐 게임을 즐기거나, 대표적인 퍼즐 게임들의 주요 요소들만 모아 정교한 수작업으로 완성한 경험을 제공하는 색다른 인디 게임 finity.도 즐길 수 있다. 아래는 해당 게임 목록
- Nekograms+ (Hungry Sky) - 8월 8일
사랑스러운 고양이 퍼즐 게임에서 순수하고 아늑한 모험에 빠져보자. 고양이와 쿠션을 움직여 귀여운 친구들에게 각각 적합한 장소를 찾아주자. 사랑스러운 냥이들이 모두 잠들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 플레이어는 15가지가 넘는 묘종의 집사가 되어 120개의 매력적이고 흥미진진한 레벨에 도전하게 된다. 아름답게 꾸며진 3개의 세상을 경험하면서 마음에 편안함을 주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도 감상할 수 있다.
- Kingdoms: Merge & Build (Cherrypick Games) - 8월 18일
'대작 떴다' 라는 말로 표현할 수 있는 해당 게임은 풍성한 스토리의 어드벤처 게임에서 잔잔한 퍼즐과 왕국 건설 게임플레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8월 최고의 기대작이다.
왕이 없는 사이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파괴된 왕국. 이제 에드워드 왕자가 친구들과 함께 나라를 재건하고 국민을 구해야 할 때다.
플레이어는 특별한 아이템들을 합쳐 획득한 자원으로 건물과 랜드마크를 건설 및 수리하고, 퀘스트를 완료하고, 미스터리를 파헤쳐 무너진 왕국을 복원해 과거의 영광을 되찾아야 한다.
- finity. (Seabaa, Inc.) - 8월 25일
finity.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친절한 수작업 2D 게임으로, 대표적인 퍼즐 게임들의 주요 요소들을 모아 기발함과 성취감이 느껴지는 퍼즐 경험을 제공한다. 체스의 기술과 복잡성, 테트리스의 무한한 리플레이 특성과 박진감, 그리고 매칭 장르의 성취감을 결합한 이 게임은 깊이와 다양성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오래오래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경험을 제공한다.
- Samba de Amigo: Party-To-Go (SEGA) - 8월 29일
신나는 리듬 액션 게임과 함께 자리에서 일어나 흥겹게 몸을 흔들어 보자. 박자에 맞춰 마라카스를 흔들며 즐기는 'Samba de Amigo: Party-To-Go'는 2000년대 인기 프랜차이즈였던 SEGA의 고전 리듬 게임 시리즈를 현대적으로 재탄생시킨 속편이다. 게임에 수록된 가수 싸이(PSY)의 'DADDY (feat. CL)',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The Edge of Glory', 피츠 앤드 더 탠트럼스(Fitz and the Tantrums)의 'The Walker'는 오직 Arcade에서만 만날 수 있다.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시리즈 최초의 스토리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퀘스트 중 아미고에 참여해 음악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여러 음악 장르에 걸친 40곡 이상의 인기곡과 출시 후 추가될 예정인 다양한 노래가 기대되는 Samba de Amigo: Party-To-Go는 고전 리듬 게임 경험에 흥겹고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있다.
SEGA of America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이언 쿠란(Ian Curran)은 "Samba de Amigo: Party-To-Go는 Apple Arcade에서 신나는 신곡과 함께, 이 서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리즈 최초의 스토리 모드를 공개할 예정"이라며, "Apple Arcade는 다수의 인기 프랜차이즈를 위한 훌륭한 플랫폼이다. 이번 작품에서도 팬과 신규 플레이어들이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고전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기존 서비스 중인 작품들을 대상으로 한 30가지 이상의 흥미로운 업데이트 및 주요 이벤트로 플레이어들에게 어떤 방해도 받지 않는 무제한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Crossy Road Castle, Jetpack Joyride 2, Cooking Mama: Cuisine! 같은 인기 게임과 함께, 최근 공개된 타이틀 TMNT Splintered Fate, Cityscapes: Sim Builder, Hello Kitty Island Adventure 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이번 주, Crayola Create and Play+는 Hasbro의 My Little Pony, PJ Masks, Tonka와 연계하여 자기표현, 창의적 자신감, 조기 교육 역량을 길러주는 특별한 Back-to-School Style Squad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8월 4일부터 31일까지 Crayola Create and Play+에서 단독으로 열린다. 구독자는 Apple Arcade의 최근 업데이트 섹션에서 좋아하는 타이틀의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