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파 하트 브러시, 전 컬러 완판... 2차 예약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웰니스 기업 코리아테크가 지난 31일 리파 하트 브러시의 전 컬러가 품절됐다고 밝혔다.
브랜드 담당자는 "엉킨 머리카락을 빗어 풀어주는 제품의 특성에 따라가려는 건지 리파 하트 브러시의 초기 판매 추이가 괜찮다"며 "7월 마지막 주를 지나 제품을 공개한 지 1개월도 채 되지 않아 전 컬러 제품이 품절되었다. 제품 출시로 준비해 둔 공식적인 광고 영상 및 이미지를 홍보하지 않은 상태에서 일어난 일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엉킨 헤어를 풀어주는 리파 하트 브러시는 휴대가 용이한 예쁜 하트 모양 디자인의 헤어 브러시로, 오는 8월 8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2차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파 하트 브러시의 모델인 실력파 걸그룹 엔믹스(NMIXX)의 싱글 앨범 Party O’clock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하기 앞서 진행된 1차 사전 예약 판매에서 일부 컬러 조기 품절을 기록하는 등 눈에 띄는 판매 실적을 보였다.
브랜드 담당자는 “엉킨 머리카락을 빗어 풀어주는 제품의 특성에 따라가려는 건지 리파 하트 브러시의 초기 판매 추이가 괜찮다”며 “7월 마지막 주를 지나 제품을 공개한 지 1개월도 채 되지 않아 전 컬러 제품이 품절되었다. 제품 출시로 준비해 둔 공식적인 광고 영상 및 이미지를 홍보하지 않은 상태에서 일어난 일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특히 제품에 대해 만족하는 리뷰들을 보면 힘이 난다”라며 “이번 품절 사태로 인해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분들을 위해 하루라도 빠르게 제품 준비에 애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류 위협 '바이러스 변이' 우려'…조류 인플루엔자 고양이 또 폐사
- '피프티피프티 사태' 극적 합의하나…法, 소속사 분쟁 조정회부
- '피자+치킨' 올렸더니 대박난 '이 버거'…'2주만에 10만개 팔렸다'
- '제발' 창문 두드렸지만…68층 오르던 佛 스파이더맨 '추락사'
- 중국집 배달원, 사장님 말실수에 '연봉 1억 달라'…'황당' 소송 결과는?
- '심은하 전격 컴백'…허위 복귀설 유포한 제작사에 강경 대응 무슨 일?
- 애 가지고 보험사기? 내리막서 유모차 놓아버린 아빠 '충격'
- ‘1조 기부왕’ 99세 이종환, 70대 입주 가사도우미 성추행 무혐의 처분
- 앞서가는 택시 '급 브레이크'…알고보니 운전 중 '성인물' 검색했다
- 서이초 교사 생전 모습? 유족 측 '이 사진 아니면 딴 사람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