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조유리, 데이식스 영케이와 협업...수록곡 작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직진 고백송 'TAXI'로 돌아오는 조유리가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와 협업한다.
지난 1일 조유리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ALL'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조유리가 1년 2개월 만에 내놓는 미니 2집 'LOVE ALL'은 사랑에 관한 스포츠 용어로, 게임을 시작할 때 외치는 단어다.
한편, 조유리는 오는 9일 미니 2집 'LOVE ALL'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발매 예정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직진 고백송 'TAXI'로 돌아오는 조유리가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와 협업한다.
지난 1일 조유리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ALL'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앞서 티징 포스터를 통해 공개됐던 타이틀곡 'TAXI'를 포함해 'Lemon Black Tea', 'Bitter Taste', 'Hang On', '멍'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TAXI'는 하이브리드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너'에게 달려가는 마음을 택시라는 수단을 통해 표현한 '직진 고백송'이다. 사랑이라는 설레는 감정 앞에 서툴기만 한 말과 행동에 의기소침하기도 하지만, 사랑하는 '너'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무슨 방법을 써서라도 다가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수록곡 참여진에는 DAY6 멤버 Young K가 이름을 올렸다. 하이키(H1-KEY) 미니 1집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Rose Blossom) 작사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던 Young K는 조유리의 새 앨범 수록곡 'Lemon Black Tea' 작사에 참여하며 힘을 보탠다.
조유리가 1년 2개월 만에 내놓는 미니 2집 'LOVE ALL'은 사랑에 관한 스포츠 용어로, 게임을 시작할 때 외치는 단어다. 이를 통해 조유리는 게임을 시작하는 것처럼 사랑을 처음 시작하는 순간부터, 단어 자체의 의미처럼 사랑의 모든 순간을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조유리는 오는 9일 미니 2집 'LOVE ALL'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美 라이브 투어서 신곡 선공개한다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신보 맛보기'...마마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엔시티 드림-스트레이 키즈, 한터 월간차트 정상 올랐다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SM 연습생 후보' 멤버 포함된 스타비, 한국에 온다..."인도네시아 블랙핑크 꿈꿔" - MHN스포츠 / MHN
- 데이식스 영케이, 앨범 발매 이어 콘서트도 연다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스타 넥뿌 여신' 이시아 "시그널→미스터 션샤인, 죽으면 드라마 잘 돼" - MHN스포츠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