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 노코드 워크플로 플랫폼 FezyFlow 출시

2023. 8. 2.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노이, 베트남 -- 비즈니스와이어 -- 글로벌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는 노코드 워크플로 플랫폼 'FezyFlow'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새로운 시대의 AI 지원 노코드 플랫폼을 촉진한다는 비전을 가진 FezyFlow는 비 IT 리소스를 활용하여 기업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노이, 베트남 -- 비즈니스와이어 -- 글로벌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는 노코드 워크플로 플랫폼 ‘FezyFlow’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새로운 시대의 AI 지원 노코드 플랫폼을 촉진한다는 비전을 가진 FezyFlow는 비 IT 리소스를 활용하여 기업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FezyFlow는 조직이 워크플로 자동화 및 프로세스 최적화에 접근하는 방식을 혁신하도록 설계되었다. 최첨단 기술인 ChatGPT(채팅 생성형 사전 학습 트랜스포머)를 통합한 FezyFlow는 조직이 과도한 인력 없이 빠른 디지털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복잡한 코딩 및 기술 전문 지식의 필요성을 제거하는 동시에 채택자에게 일관되고 사용자 친화적인 최신 단일 기술 플랫폼에 액세스를 제공한다.

FezyFlow 사용자는 자신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된 보다 간편한 워크플로 생성과 다양한 부서와의 통합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원활한 플랫폼은 절차적 변경 시간을 단축하여 새로운 프로세스에 대한 더 빠른 적응과 조직 교육을 지원한다.

FPT 소프트웨어 로우 코드 그룹 이사인 풍 비엣 하(Phung Viet Ha)는 “FPT 소프트웨어는 자동차에서 BFSI, 의료, 제조 및 공급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로우 코드가 널리 채택될 것으로 본다. FezyFlow는 입증된 오랜 기술 및 업계 노하우를 활용하여 고객이 혁신을 가속화는 동시에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신 솔루션이다. 우리 솔루션이 생산성을 최대 45%까지 높이고 비즈니스 운영에서 절차적 처리 시간을 2~3배까지 가속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FezyFlow의 출시는 또한 파트너, 고객 및 전 세계 기업의 디지털 혁신 전략을 지원하는 우리의 노력을 대표한다. 우리는 앞으로 다양한 산업 요구와 비즈니스 리소스에 맞는 보다 혁신적인 기능을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FPT 소프트웨어 소개

FPT 코퍼레이션(FPT Corporation)의 자회사인 FPT 소프트웨어는 베트남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술 및 IT 서비스 제공업체로 28개 국에서 8억300만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고, 2만7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고급 분석, AI, 디지털 플랫폼, 클라우드, 하이퍼 자동화, IoT, 로우 코드 등에서 월드 클래스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비즈니스 기회와 과제를 다루는 데 매진한다. 전 세계적으로 1000여 고객과 파트너가 되었으며, 그중 89개는 항공, 자동차, 은행, 금융 서비스 및 보험, 의료, 물류, 제조, 유틸리티 등 분야에서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에 속한다. 웹사이트: https://fptsoftware.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6853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FPT Software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