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컴백 타이틀곡은 '립글로즈'…선우·에릭 작사 참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더보이즈는 2일 0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컴백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립글로즈(LIP GLOSS)'를 포함, 총 6개 신곡이 베일을 벗어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큐, 선우, 에릭 등 다수의 멤버들이 앨범 대다수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면서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더하는 데 힘을 보탰다.
이 중 타이틀 곡 '립글로즈(LIP GLOSS)'는 컨셉추얼한 스토리의 가사와 부드러우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서머 캐럴송'이다. 하우스와 신스팝 장르 조화로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작사에 멤버 선우, 에릭이 공동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스페셜 유닛 구성이 눈에 띄는 곡 '패션 프루츠(Passion Fruit)'는 지난 정규 1집 '리빌(REVEAL)'에서 선보였던 유닛곡 '흔적 (Scar)'과 '시간의 숲 (Goodbye)'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유닛곡이며, 앞으로 펼쳐질 '판타지' 3부작에서의 다양한 유닛 조합을 기대해 볼 수 있어, 다양한 유닛의 탄생 역시 눈여겨볼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 밖에도 더보이즈의 강렬하고 다채로운 보컬 색채를 드러낸 곡 '라이트하우스(Lighthouse)', '네 눈에 비친 불꽃놀이보다도 찬란한 것은 없다'는 설렘 가득한 가사를 지닌 '파이어 아이즈(Fire Eyes)', 피아노 중심의 청량한 사운드와 풍부한 화음이 돋보이는 곡 '나만 아는 이야기 (Fairy Tale)'까지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하나의 주제 안에 여섯 개의 이야기를 담아내 한층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의 첫 이야기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그룹 더보이즈.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