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 '2023년 생활밀착분야 비대면 선도서비스 활성화 사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은 모바일 출입보안관리 솔루션 'J-Eye(제이아이)'가 '2023년 생활밀착분야 비대면 선도서비스 활성화 사업'에 선정돼 LG전자 스마트파크1 현장에 솔루션 실증을 한다고 2일 밝혔다.
장홍석 제이솔루션 대표이사는 "이번 실증 사업을 기반으로 '모바일 기반 All-in-One 출입보안관리 서비스'를 여러 산업 분야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은 모바일 출입보안관리 솔루션 'J-Eye(제이아이)'가 '2023년 생활밀착분야 비대면 선도서비스 활성화 사업'에 선정돼 LG전자 스마트파크1 현장에 솔루션 실증을 한다고 2일 밝혔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2023 생활밀착분야 비대면 선도서비스 활성화 사업'은 국내 비대면 산업의 성장을 위해 생활밀착분야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실증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서는 총 18개 기업을 비롯해 부·울·경에서는 유일하게 제이솔루션이 선정됐다.
'J-Eye'는 도보자, 납품차량, 탑승자 등 다양한 유형의 출입자를 모바일 기반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출입보안관리 서비스다. 모바일 기반으로 현장 맞춤형 출입보안관리 체계를 마련할 수 있어 업무 편의성 향상 및 보안 강화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제이솔루션은 LG전자 스마트파크1에 실증을 통해 적용해 출입 보안성 검증, 도보자 출입 관리의 효율성, 기초질서 관리 효과를 중점으로 검증한다. 최종적으로는 다양한 유형의 출입자에 대한 All-in-One 출입보안관리 체계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장홍석 제이솔루션 대표이사는 “이번 실증 사업을 기반으로 '모바일 기반 All-in-One 출입보안관리 서비스'를 여러 산업 분야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 출입보안관리 솔루션 'J-Ey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솔루션 공식 블로그 또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Z플립5 실구매가 65만원…일부 "20만원대" 불법 성행
- 정부 '차세대 사이버전' 방어·공격 아우른다
- 외식업계, 키오스크 늘리고 협동로봇 도입...무인화 속도 낸다
- “장관이 직접 교육·노동개혁 알리자”…유튜브로 간 이주호·이정식
- “어디니? 대답 좀 해봐”… NASA, 보이저 2호 통신에 안간힘
- “여장 남자, 딸 속이고 성폭행”…日 '머리 없는 시신' 사건 또 다시 반전
- K-간편결제, 글로벌 경쟁...빅테크 주도 해외진출 잰걸음
- '흑해' 막힌 우크라이나, 크로아티아 항만으로 곡물 수출할 듯
- [대한민국 명품 SaaS]〈28〉더존비즈온, SaaS 통합 플랫폼 퍼스트 무버 도약
- 68층서 “똑똑”…고층건물 불법 등반하던 프랑스男 추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