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올 가을 아이패드미니7 출시 유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이 올 가을에 아이패드 미니7을 내놓을 것이란 전망이 제기됐다고 애플인사이더가 1일(현지시간) 애플 관련 소식통인 쉬림트애플프로를 인용 보도했다.
쉬림프애플프로는 애플이 올 가을 새로운 아이패드 모델을 내놓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궈밍치는 애플이 2024년까지는 아이패드 미니7을 선보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반면 블룸버그를 비롯한 다른 소식통들은 애플이 올 가을에 아이패드 미니7을 내놓을 가능성이 많은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익현 미디어연구소장)애플이 올 가을에 아이패드 미니7을 내놓을 것이란 전망이 제기됐다고 애플인사이더가 1일(현지시간) 애플 관련 소식통인 쉬림트애플프로를 인용 보도했다.
쉬림프애플프로는 애플이 올 가을 새로운 아이패드 모델을 내놓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런데 이 새 모델이 아이패드 미니7이라는 것이 그의 주장이다.
이런 전망은 애플 전문가인 궈밍치의 예상과는 다소 다른 편이다. 궈밍치는 애플이 2024년까지는 아이패드 미니7을 선보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반면 블룸버그를 비롯한 다른 소식통들은 애플이 올 가을에 아이패드 미니7을 내놓을 가능성이 많은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김익현 미디어연구소장(sin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