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서재, 독서 습관 위한 챌린지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는 독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 적극적으로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 이성호 콘텐츠사업본부장은 "누구나 독서의 중요성을 느끼고 매번 독서 목표를 계획하지만 바쁜 일상 속 꾸준히 독서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일반적"이라며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를 통해 본인이 직접 정한 목표에 따라 다양한 챌린지를 수행해 책과 좀 더 가까워지고 독서가 일상 속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는 독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 적극적으로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는 일상 속에서 스스로 목표를 세워 도전하는 독서 챌린지다. 나만의 챌린지 만들기, 하루 10페이지 집중해서 읽어보기, 독서 다이어리 써보기 등 꾸준한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부담 없이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다. 또 일회성 독서 챌린지가 아닌 정규 챌린지로 진행해 독서 습관 형성은 물론 독서 인구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밀리의 서재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의 6개 챌린지 중 3개 이상의 챌린지에 참여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이벤트다. 8월1일부터 9월15일까지 진행되며, 목표를 달성한 독자에게는 한정판 뱃지와 함께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연정기 구독권’ 행사다. 밀리의 서재 연정기 구독권을 33% 할인된 8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8월17일부터 9월15일까지 진행된다. 밀리의 서재 첫 구독자라면 1개월 추가 혜택까지 제공된다.
밀리의 서재 이성호 콘텐츠사업본부장은 "누구나 독서의 중요성을 느끼고 매번 독서 목표를 계획하지만 바쁜 일상 속 꾸준히 독서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일반적”이라며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를 통해 본인이 직접 정한 목표에 따라 다양한 챌린지를 수행해 책과 좀 더 가까워지고 독서가 일상 속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디의 타임캡슐] 유태량 카바조 "차가 좋아 ‘덕업일치’ 창업"
- [지디의 타임캡슐] 부동산 스타트업 '집토스' 2년간의 생존기록
- [지디의 타임캡슐] "인생네컷, 유행 넘어 '올라인' 플랫폼 될 것"
- [영상] MZ세대 기자들의 '인생네컷'
- [영상] 천생 기자들의 스우파 ‘헤이마마’ 댄스 도전기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