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퀸덤퍼즐' 연희, 톱7 첫 진입… 리이나·보라 등 7인 탈락 후보

박상후 기자 2023. 8. 2. 0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퀸덤퍼즐' 방송 화면 캡처
톱7의 윤곽이 드러났다.

1일 방송된 Mnet '퀸덤퍼즐'에서는 글로벌 조합 투표 중간집계 현황이 베일을 벗었다.

이날 세미 파이널 전 업 다운 배틀·올라운더 배틀 등 7회까지의 여정에서 엑기스만 골라 담은 하이라이트를 선보였다. 특히 막내이자 동갑내기 친구 지우와 조아가 하이라이트 코멘터리를 맡았다. 두 사람은 멤버 못지않은 케미스트리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 말미에는 세미 파이널 조합 투표 톱7 중간 집계 현황이 시청자들에게 공개됐다. 앞서 휘서·여름·나나·지한·유키·예은·케이가 톱7으로 선정된 바 있다. 누적 투표수가 리셋되고 매일 1일 1회 투표가 가능하게 되며 적잖은 변동이 예상되는 상황 속 톱7에는 나나·여름·연희·예은·유키·케이·휘서가 이름을 올렸다.

또한 파이널 진출 후보는 도화·수윤·엘리·우연·쥬리·지우·지한으로 밝혀졌으며 리이나·미루·보라·수진·조아·지원·파이가 탈락 후보로 선정됐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Mnet '퀸덤퍼즐'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