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X신용재X임한별, 음원→공연…허용별 프로젝트 시동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허용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허각, 신용재, 임한별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해당 이미지를 공개,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 '허용별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최근 세 사람이 자주 함께하는 모습에 공식 컬래버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높여온 만큼 이번 '허용별 프로젝트'가 보여줄 색다른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허용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8월 1일 플렉스엠 공식 SNS에는 정장 차림에 꽃을 든 세 남자의 뒷모습 사진이 게재됐다. 여기에 ‘Coming Soon (커밍 순)’이라는 문구와 함께 허각, 신용재, 임한별의 이름을 유추할 수 있는 해시태그가 공개돼 기대를 모았다.
허각, 신용재, 임한별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해당 이미지를 공개,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 ‘허용별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세 사람은 데뷔 시기와 주 장르가 비슷하다는 공통점과 함께 지난해 방영된 SBS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에 출연하며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서로의 신곡 홍보에 발 벗고 나서는가 하면, 유튜브 콘텐츠에 동반 출연하며 남다른 친분을 쌓아왔으며 지속적인 음악적 교류를 통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측은 “‘허용별 프로젝트’를 통해 음원 발매부터 합동 공연, 활발한 예능 출연까지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최근 세 사람이 자주 함께하는 모습에 공식 컬래버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높여온 만큼 이번 ‘허용별 프로젝트’가 보여줄 색다른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 플렉스엠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이계호 “25세 딸 유방암 초기 발병, 치료도 못하고 세상 떠나”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러시아 모델 아내와 관계 거부하는 남편 속내 “시선 부담스러워” (쉬는부부)
- 김미려, 11kg 감량 비포 애프터 “지방간 1도 없이 깨끗해”(닥터)[결정적장면]
- 한채영 “5억 다이아반지 프러포즈 훈남 남편 사라져” (동상이몽2)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