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조유리, 직진 고백송 ‘TAXI’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유리가 직진 고백송을 선보인다.
8월 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ALL' 발매를 앞둔 조유리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조유리가 그려낼 직진 고백송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특별한 수록곡 참여진도 눈에 띈다.
조유리가 1년 2개월 만에 내놓는 미니 2집 'LOVE ALL'은 사랑에 관한 스포츠 용어로, 게임을 시작할 때 외치는 단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조유리가 직진 고백송을 선보인다.
8월 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ALL’ 발매를 앞둔 조유리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번 앨범에는 앞서 티징 포스터를 통해 공개됐던 타이틀곡 ‘TAXI’를 포함해 ‘Lemon Black Tea’, ‘Bitter Taste’, ‘Hang On’, ‘멍’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TAXI’는 하이브리드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너’에게 달려가는 마음을 택시라는 수단을 통해 표현한 직진 고백송이다. 사랑이라는 설레는 감정 앞에 서툴기만 한 말과 행동에 의기소침하기도 하지만, 사랑하는 너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무슨 방법을 써서라도 다가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조유리가 그려낼 직진 고백송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특별한 수록곡 참여진도 눈에 띈다. 밴드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가 수록곡 ‘Lemon Black Tea’ 작사에 참여한 것. Young K의 감성이 녹아든 가사와 조유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만나 어떤 곡이 탄생했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조유리가 1년 2개월 만에 내놓는 미니 2집 ‘LOVE ALL’은 사랑에 관한 스포츠 용어로, 게임을 시작할 때 외치는 단어이다. 이를 통해 조유리는 게임을 시작하는 것처럼 사랑을 처음 시작하는 순간부터, 단어 자체의 의미처럼 사랑의 모든 순간을 표현할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이계호 “25세 딸 유방암 초기 발병, 치료도 못하고 세상 떠나”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러시아 모델 아내와 관계 거부하는 남편 속내 “시선 부담스러워” (쉬는부부)
- 김미려, 11kg 감량 비포 애프터 “지방간 1도 없이 깨끗해”(닥터)[결정적장면]
- 한채영 “5억 다이아반지 프러포즈 훈남 남편 사라져” (동상이몽2)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