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자체가 썩어 문드러졌다..” 김지민♥, 거짓말하고 노는 김준호에 ‘분노’ (‘돌싱포맨’) [어저께TV]

박근희 2023. 8. 2. 06: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김지민이 김준호에게 분노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주선으로 3대3 단체 미팅이 진행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지민이 경계대상 1위로 '김준호와 만나지 않았으면 하는 사람'은 탁재훈이라고.

김지민은 자리를 일어나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 김지민이 김준호에게 분노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주선으로 3대3 단체 미팅이 진행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 명의 여자들이 등장했고, 탁재훈은 어색함에 몸 둘 바를 몰랐다. 프리랜서 아나운서와 사업을 하고 있다는 1호 여자 김우연. 여자 2호는 개그우먼 박소영이었다. 박소영은 최근 임원희와 함께 촬영을 하고 사진을 찍었다고 밝혔다. 여자3호는 여자 1호와 함께 아나운서를 하고 있는 이유빈이었다.

소개팅을 수락한 이유에 대해 이유빈은 “뵙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부모님께 말씀을 드렸냐는 질문에 “아직 말씀을 안 드렸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상민은 “유빈씨는 몇 년 후가 환갑이에요?”라고 물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박소영은 “정확한 나이를 여쭤봐도 되까요?”라고 물었고, 탁재훈은 “책에서 봤는데 나이를 잊어 먹고 사는게 행복하다. 그때부터 나이에 대해 생각을 안했다”라고 말했다.

김지민은 본인의 연애 스타일의 장점을 어필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상민은 “로망이 있다. 여자친구와 패션을 함께 (맞추고 싶다.) 같이 맞춰 입고. 신발 모을 때 미래의 여친 것도 커플로 산 게 몇 개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탁재훈은 “여자친구랑 데이트할 때 부끄럽지 않은 남자다”라고 언급했다. 이를 들은 임원희는 “우린 부끄러워?”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탁재훈은 “너무 X팔린다”라고 장난스럽게 받아쳤다.

김지민이 경계대상 1위로 ‘김준호와 만나지 않았으면 하는 사람’은 탁재훈이라고. 김준호는 탁재훈과 놀 때 재밌어서 잠을 자는 척하고 나가서 놀았다고. 탁재훈이 무언가를 언급하려 하자 김준호는 “진짜 말하지마”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지민은 자리를 일어나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지민은 “마인드 자체가 썩어 문드러졌네”라며 언성을 높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