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이상민, 단체 소개팅 0표남 등극 ‘굴욕’[MK★TV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이상민이 단체 소개팅에서 0표를 받았다.
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주선으로 3대3 단체 미팅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준호와 함께 등장한 김지민은 단체 미팅 주선자로서 "오늘 힘 많이 썼다"고 말했다.
김준호도 "진짜 힘들게 마련한 자리다"라며 "형들 단체 소개팅 해본 적 없지 않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 이상민이 단체 소개팅에서 0표를 받았다.
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주선으로 3대3 단체 미팅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준호와 함께 등장한 김지민은 단체 미팅 주선자로서 “오늘 힘 많이 썼다”고 말했다.
이에 포맨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은 들뜬 마음을 주체 하지 못하고 텐션 업 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세 명의 여자들이 등장하자 포맨은 서로를 소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소개후 중간 선택에서 프리랜서 아나운서인 이유빈, 김우연이 탁재훈을 선택, 개그우먼 박소영이 임원희를 이상민은 0표를 받았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특수 교사 고소 사건 후’ 4일 만에 댓글창 오픈 - MK스포츠
- “재산 분배는 각자”…윰댕·대도서관 8년 만에 이혼 [MK★이슈] - MK스포츠
- 안신애, 골프여신의 화려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브브걸 민영, 컴백 앞두고 물 오른 비주얼+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前 한화 출신 안승민, 100억 대 전세 사기 연루로 검찰 송치 [MK이슈] - MK스포츠
- 밀워키, 애리조나에서 좌완 체이핀 영입 - MK스포츠
- ‘다저스? 안가요’ 좌완 로드리게스, 다저스행 거부 - MK스포츠
- 마이애미, 25홈런 거포 제이크 버거 영입 - MK스포츠
- ‘황준서 마지막 도전’ 가로막은 한 방…대구상원고 함수호 “추신수 같은 5툴 외야수가 꿈” -
- 보 비셋, 큰 부상 피했다...토론토 ‘안도의 한숨’ [MK현장]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