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올스타 우완 로렌젠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올스타 투수 마이클 로렌젠(31)을 영입한다.
'ESPN' 등 현지 언론은 2일(한국시간) 필라델피아가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로부터 로렌젠을 영입하는데 합의했다고 전했다.
로렌젠은 신시내티 레즈, LA에인절스, 디트로이트에서 9시즌동안 331경기 등판, 36승 36패 평균자책점 4.02 성적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 디트로이트를 대표해 올스타에 참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올스타 투수 마이클 로렌젠(31)을 영입한다.
‘ESPN’ 등 현지 언론은 2일(한국시간) 필라델피아가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로부터 로렌젠을 영입하는데 합의했다고 전했다.
로렌젠은 신시내티 레즈, LA에인절스, 디트로이트에서 9시즌동안 331경기 등판, 36승 36패 평균자책점 4.02 성적을 기록했다.
야수로도 활약한 경험이 있다. 오타니 쇼헤이에 미치지는 못하지만 그도 나름 투타 겸업 선수였다.
통산 147타석에 들어서 타율 0.233 출루율 0.282 장타율 0.429 7홈런 24타점 기록했다.
필라델피아는 그를 받는 대가로 내야 유망주 리하오유(20)를 비롯한 미래 자원들을 내줄 예정이다.
대만 출신인 리하오유는 이번 시즌 싱글A에서 64경기 출전해 타율 0.283 출루율 0.372 장타율 0.401 기록했다.
[토론토(캐나다)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특수 교사 고소 사건 후’ 4일 만에 댓글창 오픈 - MK스포츠
- “재산 분배는 각자”…윰댕·대도서관 8년 만에 이혼 [MK★이슈] - MK스포츠
- 안신애, 골프여신의 화려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브브걸 민영, 컴백 앞두고 물 오른 비주얼+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前 한화 출신 안승민, 100억 대 전세 사기 연루로 검찰 송치 [MK이슈] - MK스포츠
- AGAIN 2017...벌랜더, 트레이드로 휴스턴행 - MK스포츠
- 애틀란타, 콜로라도에서 좌완 브래드 핸드 영입 - MK스포츠
- 토론토, 보 비셋 대체자는 폴 데용...STL과 트레이드 - MK스포츠
- 최지만, 김하성과 한 팀...리치 힐과 함께 SD행 - MK스포츠
- 5연패 탈출만큼 반가운 소식 하나…드디어 김인태·안재석 방망이가 돌아가기 시작했다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