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 리그’ 박군, 내 집 마련 비결 공개 “한달 생활비 만 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심장 리그' 박군이 내 집 마련 비결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군이 출연해 '짠테크'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박군은 '내 한달 생활비는 단돈 만원'이라는 주제를 공개했고, 김호영은 "점심 한 끼를 먹어도 만원이 훌쩍 넘는다"며 "MSG를 너무 많이 쳤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군이 출연해 ‘짠테크’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박군은 ‘내 한달 생활비는 단돈 만원’이라는 주제를 공개했고, 김호영은 “점심 한 끼를 먹어도 만원이 훌쩍 넘는다”며 “MSG를 너무 많이 쳤다”고 말했다.
최근 내 집 마련에 성공한 박군은 “일정할 때 회사 차 타고, 개인적으로 다닐 때는 5km까지는 뛰어다닌다. 최고 많이 뛴 건 12km까진 뛰어봤다”며 “무릎 아플 땐 따릉이를 탄다”고 설명했다. 또 “배가 고파지면 집에 가서 먹고, 커피는 제가 가는 곳에 가면 커피가 있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이 분은 과일 먹는 날도 정해져있다”고 폭로했다. 박군은 “마트에서 할인하는 날이다. 비싼 과일은 미리 구매해봤자 시다. 못난이 과일들은 상품성이 없어서 50% 세일한다. 그때 사오면 진짜 달다”고 설명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는 실검이 사라진 시대, 요즘 이슈는 뭐고 누가 핫해?! 지금 가장 핫한 인물들이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돌싱포맨’ 탁재훈, 소개팅서 2표 인기男 등극→이상민, 비운의 0표
- 임영웅, 존재 자체가 ‘선한 영향력’
- 황지현, 둘째 임신 중 수술…누리꾼 응원
- ‘돌싱포맨’ 김준호, 탁재훈 ‘소개팅 욕심’ 모함에 “♥김지민에 잘 보이려고”
- ‘♥김지민’ 김준호, 3:3 단체 소개팅 주선... “힘들게 마련한 자리” (‘돌싱포맨’)
- ‘슈돌’ 진우, 父 박주호 장난에 눈물... “말 제일 안 들어”
- ‘A2K’ 1차 평가 순위 공개…스톤 획득 6人은?
- ‘슈돌’ 박주호, 찐건나블리와 울릉도行... “8눕히면 무한대... 내 육아와 비슷”
- ‘슈돌’ 나은, 혼자 매점 주문도 척척... “아빠는 아메리카노”
- 컴백 D-1 싸이커스, ‘두 오어 다이’ MV 티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