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자가 마련 비결? “한달 생활비 만원, 12㎞까지 달려” (강심장리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군이 한 달 생활비가 만원이라 밝혔다.
8월 1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리그'에서 박군은 한 달 생활비가 만원이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근 내 집을 마련한 박군은 한 달 생활비가 만원이라며 스케줄이 있을 때는 차량이 있지만 혼자 다닐 때는 5㎞는 달린다며 12㎞까지 달려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군이 한 달 생활비가 만원이라 밝혔다.
8월 1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리그’에서 박군은 한 달 생활비가 만원이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근 내 집을 마련한 박군은 한 달 생활비가 만원이라며 스케줄이 있을 때는 차량이 있지만 혼자 다닐 때는 5㎞는 달린다며 12㎞까지 달려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힘들 때는 1년 이용권을 끊어둔 자전거를 탄다고.
배고플 때 밥은 집에 가서 먹고, 커피는 곳곳에 비치된 믹스커피를 먹거나 선물 받은 커피 쿠폰으로 먹는다고. 박군은 유효기간 연장을 통해 3년 전에 받은 커피 쿠폰도 쓴다며 친한 사이에는 “집에 샴푸 있으니까 5만 원짜리 샴푸 말고 2만 원짜리 커피 쿠폰으로 달라고 한다”고 말했다.
김동현이 “선물을 받고 주지는 않냐”고 묻자 박군은 “선물은 아내가 사업하는 화장품을 한다. 제품이 진짜 좋다. 김연자 선배님에게도 선물로 드렸다”고 답했다.
박군은 과일 먹는 날도 정해놨다며 “마트에서 할인할 때 사 먹는다”고 밝혔다. 박군은 상태가 좋은 과일보다 할인하는 과일이 오히려 당도가 높다고 주장했고 아내 한영과 데이트할 때는 도시락을 싸서 간다고 설명했다. 강호동이 “그럼 1만원은 어디 쓰냐”고 묻자 박군은 “비상금”이라고 답했다. (사진=SBS ‘강심장리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이계호 “25세 딸 유방암 초기 발병, 치료도 못하고 세상 떠나”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러시아 모델 아내와 관계 거부하는 남편 속내 “시선 부담스러워” (쉬는부부)
- 김미려, 11kg 감량 비포 애프터 “지방간 1도 없이 깨끗해”(닥터)[결정적장면]
- 한채영 “5억 다이아반지 프러포즈 훈남 남편 사라져” (동상이몽2)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