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얼마나 더웠으면 머리에…톱스타의 '소탈' 근황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음주머니 이영애, 지하철 타는 탕웨이다.
이영애는 지난달 31일 소셜미디어에 "찜통더위.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마에스트라"라는 글과 함께 머리에 턱 얼음주머니를 올린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탕웨이는 최근 한국 지하철에서 포착,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외신 매체 시나 닷컴은 지난 7월 9일 한국의 한 지하철 역에서 찍힌 탕웨이의 사진을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얼음주머니 이영애, 지하철 타는 탕웨이다. 여신 미모를 뽐내는 톱스타들의 소탈 근황이 화제다.
이영애는 지난달 31일 소셜미디어에 "찜통더위.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마에스트라"라는 글과 함께 머리에 턱 얼음주머니를 올린 사진을 공개했다.
이영애는 현재 tvN 새 드라마 '마에스트라'를 촬영 중. 폭염 속에서 촬영을 이어가면서, 헤어스타일 신경 안쓰고 얼음주머니로 더위를 달래는 모습. 이슬만 먹고 살 듯한 그의 인간적인 모습에 팬들은 놀라움을 표하기도.
'마에스트라'는 비밀을 가진 여성 지휘자가 오케스트라 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자신을 둘러싼 진실에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영애는 지휘자 차세음 역을 맡았다.
한편 탕웨이는 최근 한국 지하철에서 포착,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동네 나들이'하는 듯한 수수한 옷차림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외신 매체 시나 닷컴은 지난 7월 9일 한국의 한 지하철 역에서 찍힌 탕웨이의 사진을 보도했다.
한 웨이보 유저가 찍은 사진 속 탕웨이는 긴 머리를 질끈 묶은 수수한 옷차림. 흰 티셔츠에 청바지, 백팩을 메고 있다. 마스크를 한 채 야구 모자를 쓰고 있어 얼핏 봐서는 세계적인 톱스타라는 사실을 알아채기 힘들 정도.
실제 탕웨이는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딸 썸머, 김태용 감독과 강원도 핫플레이스를 찾은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탕웨이는 지난해 박찬욱 감독 영화 '헤어질 결심'을 통해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외국인 배우 최초로 여우주연상을 수상,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지난 2008년 홍콩 영주권을 취득한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2014년 한국인 감독 김태용과 결혼해 슬하에 딸 썸머를 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서정희 “시모가 은장도 선물..서세원에 무릎 꿇고 복종·순종하고 살았다” (동치미)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잘생긴 외모가 독..비주얼 男女, 사진 도용 피해 "사칭 계정만 100개" ('물어보살')[종합]
- 채리나 “신지와 치고받고 싸운 男팬, 여자됐다”..근황 공개 '충격' (사당귀)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