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억 빚 청산' 이상민에 호감 표현 女아나..탁재훈 "왜 사서 고생하냐" ('돌싱포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가 3대 3 단체 소개팅을 했다.
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주선으로 3대 3 단체 소개팅이 진행됐다.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는 소개팅 상대 앞에서 서로 험담하지 않기로 약속했다.
이에 이상민은 "실제 연애하면 되게 불편한 스타일"이라며 견제했고, 임원희도 "실제로 만나면 생각보다 재미없을 거다"라고 말해 탁재훈을 분노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돌싱포맨'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가 3대 3 단체 소개팅을 했다.
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주선으로 3대 3 단체 소개팅이 진행됐다.
이날 단체 소개팅을 준비한 김지민은 "세 오빠 산 넘기가 너무 힘들었다. 다들 소개팅 응했는데 누군지 듣고 커트했다"며 "힘 많이 썼다"고 밝혔다.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는 소개팅 상대 앞에서 서로 험담하지 않기로 약속했다. 최근 69억 원 빚을 청산한 이상민은 "나한테 빈대, 거지, 각설이라고 하지 마라"라고 말했고, 탁재훈은 "너네 여성분들한테 잘 보이려고 나한테 뒷방 늙은이라고 하지 마라"라고 경고했다. 임원희도 '임덕션'과 '홍시' 등을 금기어로 정했다. 또 세 사람은 소개팅 시작도 전부터 "좋아하는 사람 겹치면 양보 못 한다", "페어플레이해야 한다"며 과열된 분위기를 보여 웃음을 안겼다.
3대 3 단체 소개팅에는 프리랜서 아나운서이자 사업가인 김우연과 개그우먼 박소영, 프리랜서 아나운서 이유빈이 참석했다. 이유빈은 관심 가는 사람으로 탁재훈을 꼽았다. 이에 이상민은 "실제 연애하면 되게 불편한 스타일"이라며 견제했고, 임원희도 "실제로 만나면 생각보다 재미없을 거다"라고 말해 탁재훈을 분노하게 했다.
김우연은 "이상형은 유머 있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라며 이상민에게 호감을 보였다. 그러자 탁재훈은 "미쳤냐. 왜 사서 고생을 하려고 하냐"며 흥분해 웃음을 안겼다.
박소영은 "판교에 오피스텔이 있다"며 재력을 과시했다. 하지만 이내 "월세 95만 원을 받는데 대출 금리가 높아져서 이자를 120만 원을 낸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임원희는 "네 명 중에 자가는 나만 있다. 그리고 대학을 졸업한 사람도 나밖에 없다"며 깨알 어필했다.
이날 이유빈은 이상민에게 "혹시 연인한테 돈 빌려본 적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탁재훈은 "그렇게 물어보면 누구나 당연히 안 빌렸다고 한다. 정확하게 여자친구 지갑에 손댄 적이 있냐고 물어봐야 한다"며 짓궂게 놀렸다. 하지만 이상민은 "지갑을 바꿔주고 싶어서 여자친구 지갑에 손댄 적이 있다"고 밝혔고, 여성 출연자들은 "로맨틱하다"며 박수를 쳤다. 또 이상민은 "신발을 모을 때 미래 여자친구의 신발도 커플로 산 게 몇 개 있다"며 로맨틱한 준비성까지 자랑해 여성 출연자들로부터 호감을 얻었다.
그러나 이상민은 최종 선택에서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했고, 홀로 외롭게 고독 정식을 먹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서정희 “시모가 은장도 선물..서세원에 무릎 꿇고 복종·순종하고 살았다” (동치미)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잘생긴 외모가 독..비주얼 男女, 사진 도용 피해 "사칭 계정만 100개" ('물어보살')[종합]
- 채리나 “신지와 치고받고 싸운 男팬, 여자됐다”..근황 공개 '충격' (사당귀)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