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현, 둘째 임신 중 수술…누리꾼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지현이 둘째 임신 중 수술을 했다.
황지현은 1일 자신의 SNS에 "급 수술.. 출산의 길은 멀고도 험하구나ㅠㅜ 아인이 때도 경부길이 짧아서 눕눕으로 지냈는데.. 둘째 뽁동이도 경부길이 짧아서.. 혹시 모를 조산 대비..맥수술 결정"이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황지현은 이같은 글과 함께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고, 누리꾼의 응원이 쏟아졌다.
황지현은 지난 2019년 경혼 후 2021년 첫 아들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지현은 1일 자신의 SNS에 “급 수술.. 출산의 길은 멀고도 험하구나ㅠㅜ 아인이 때도 경부길이 짧아서 눕눕으로 지냈는데.. 둘째 뽁동이도 경부길이 짧아서.. 혹시 모를 조산 대비..맥수술 결정”이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황지현은 “7시간 동안 고개 못들고 일자로 누워있기 고문도 당하고ㅠㅜ 하반신 마취 풀리니 통증이 밀려왔지만..우리 뽁동이는 더 힘들었겠지?”라며 뱃 속 아이를 걱정했다.
그러면서 황지현은 “우리 복덩이 두찌 무사히 잘 견뎌주고~ 뱃속에서 요리조리 움직이며 잘 놀아주는 모습에 그저 감사하다 무사히 엄마랑 잘 지내다가 만나자아아 수고했어 우리 아가 뽁동이”라고 덧붙였다.
황지현은 이같은 글과 함께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고, 누리꾼의 응원이 쏟아졌다.
황지현은 지난 2019년 경혼 후 2021년 첫 아들을 출산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포맨’ 김준호, 탁재훈 ‘소개팅 욕심’ 모함에 “♥김지민에 잘 보이려고”
- ‘♥김지민’ 김준호, 3:3 단체 소개팅 주선... “지나 힘들게 마련한 자리” (‘돌싱포맨’)
- ‘슈돌’ 진우, 父 박주호 장난에 눈물... “말 제일 안 들어”
- ‘A2K’ 1차 평가 순위 공개…스톤 획득 6人은?
- ‘슈돌’ 박주호, 찐건나블리와 울릉도行... “8눕히면 무한대... 내 육아와 비슷”
- ‘슈돌’ 나은, 혼자 매점 주문도 척척... “아빠는 아메리카노”
- 컴백 D-1 싸이커스, ‘두 오어 다이’ MV 티저 공개
- HYNN(박혜원), 10일 여름 소품집 ‘하계:夏季’ 발표
- 장필순, 사고로 잃은 반려견과 마지막 인사 “혼자 고통속에 떠나…”
- ‘퀸덤퍼즐’, 오늘(1일) 세미 파이널 조합 투표 중간 집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