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준호, 탁재훈 ‘소개팅 욕심’ 모함에 “♥김지민에 잘 보이려고”
박정수 스타투데이 기자(culturesend1@gmail.com) 2023. 8. 1. 21: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김준호가 김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주선으로 3대3 단체 미팅이 진행됐다.
김지민이 서운함을 드러내자, 김준호는 "난 자기한테 잘 보이려고 하는 거지"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 김준호가 김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주선으로 3대3 단체 미팅이 진행됐다.
이날 김준호는 “원희형 소개팅인데 좀 꾸미고 오시지”라며 걱정했다. 이에 임원희는 “‘꾸안꾸’ 스타일이다”고 설명했다.
탁재훈은 김준호에“근데 네가 제일 많이 꾸몄어”라며 “아니 소개팅은 우리가 하는데 마치 네가 욕심있는 사람처럼”이라고 모함했다. 김지민이 서운함을 드러내자, 김준호는 “난 자기한테 잘 보이려고 하는 거지”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지민’ 김준호, 3:3 단체 소개팅 주선... “지나 힘들게 마련한 자리” (‘돌싱포맨’)
- ‘슈돌’ 진우, 父 박주호 장난에 눈물... “말 제일 안 들어”
- ‘A2K’ 1차 평가 순위 공개…스톤 획득 6人은?
- ‘슈돌’ 박주호, 찐건나블리와 울릉도行... “8눕히면 무한대... 내 육아와 비슷”
- ‘슈돌’ 나은, 혼자 매점 주문도 척척... “아빠는 아메리카노”
- 컴백 D-1 싸이커스, ‘두 오어 다이’ MV 티저 공개
- HYNN(박혜원), 10일 여름 소품집 ‘하계:夏季’ 발표
- 장필순, 사고로 잃은 반려견과 마지막 인사 “혼자 고통속에 떠나…”
- ‘퀸덤퍼즐’, 오늘(1일) 세미 파이널 조합 투표 중간 집계 공개
- 키스오브라이프 벨, 코로나19 확진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