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건물서 20대 남성 투신 사망…유서 발견, 극단적 선택 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중구 을지로 3가 인근 건물에서 20대 남성이 투신해 숨졌다.
현장에서 유서를 확보한 경찰은 남성이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1일 중부경찰서와 소방 등에 따르면 한 남성이 이날 오전 11시30분쯤 서울 중구 저동 2가 대로변의 한 빌딩에서 "남성이 투신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남성이 남긴 유서 등을 확보해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중구 을지로 3가 인근 건물에서 20대 남성이 투신해 숨졌다. 현장에서 유서를 확보한 경찰은 남성이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1일 중부경찰서와 소방 등에 따르면 한 남성이 이날 오전 11시30분쯤 서울 중구 저동 2가 대로변의 한 빌딩에서 "남성이 투신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현장에 출동한 소방은 남성에게 심폐소생술(CPR) 등을 실시했으나 끝내 숨졌다.
경찰은 건물의 폐쇄회로(CC)TV 등을 확인한 결과 범죄와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 남성이 남긴 유서 등을 확보해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박세영 기자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신 “역대 최대 폭염 美, 탈출법이 한국에 있다”
- 1.3억짜리 테슬라 年 13만원 내는데, 0.6억 제네시스는 90만원…“과세 개선”
- 한채영, 결혼 17년 현실 민낯… “훈남 남편? 이제 없다”
- 17세 女아이돌, 갑작스럽게 사망…활동 기간 4개월
- 52억에 낙찰된 우주에서 온 ‘블랙 다이아몬드’, 1조원대 코인 사기꾼이 구매
- 교총, 법원에 “교사 무단녹음 엄벌해달라” 탄원…주호민 ‘사면초가’
- “주병진, 동료와 크게 다퉈 하차” 허위제보…法 “2000만 원 배상”
- ‘통치불가능성’에 빠진 위기의 민주당… 혁신 없인 집권 전망 어두워[Deep Read]
- 생식만 하던 30대 인플루언서, 결국 사망…‘아사’ 의심
- [속보] ‘철근 누락’ LH 아파트, 서울 수서·파주 운정·남양주 별내 등…15곳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