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영, 임원희와 다정? “고독사 방지 공익광고 촬영”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소영이 임원희와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의 소개팅 상대로 김우연, 박소영, 이유빈이 출연했다.
이어 김지민은 "박소영을 부른 이유가 얼마 전에 SNS에 되게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 올렸다"며 임원희를 언급했다.
박소영은 "부장님과 인턴사원으로 케미를 보여드렸다"며 임원희의 고독사를 방관하는 역할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소영이 임원희와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8월 1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소개팅이 펼쳐졌다.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의 소개팅 상대로 김우연, 박소영, 이유빈이 출연했다. 김우연은 “프리랜서 아나운서이자 사업가”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박소영은 김지민의 후배 개그우먼으로 “개그우먼이자 탤런트, 만능 엔터테인먼트”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민이 “엔터테이너”로 정정했다.
박소영은 최근 주력하고 있는 것으로 “요새 소개팅. 결혼 목적으로 소개팅하고 있다. 많은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지민은 “이 친구는 참고로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 박소영이 결혼에 진심이라 알렸다.
이어 김지민은 “박소영을 부른 이유가 얼마 전에 SNS에 되게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 올렸다”며 임원희를 언급했다. 임원희는 “광고를 같이 찍었다”고 말했다. 이상민이 “형이 광고를 찍었냐”며 의아해 하자 임원희는 보건복지부 공익광고 5060 고독사 방지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박소영은 “부장님과 인턴사원으로 케미를 보여드렸다”며 임원희의 고독사를 방관하는 역할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 이계호 “25세 딸 유방암 초기 발병, 치료도 못하고 세상 떠나”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러시아 모델 아내와 관계 거부하는 남편 속내 “시선 부담스러워” (쉬는부부)
- 김미려, 11kg 감량 비포 애프터 “지방간 1도 없이 깨끗해”(닥터)[결정적장면]
- 한채영 “5억 다이아반지 프러포즈 훈남 남편 사라져” (동상이몽2)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이준호♥임윤아 뽀뽀하고 껴안고 손잡고, ‘킹더랜드’ 메이킹 속 꽁냥꽁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