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손태영 子 "母, 설거지 도와줬다가 속 터진다고" ('Mrs.뉴저지 손태영')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여이 폭풍성장 중인 아들의 모습에 엄마 미소를 지었다.
1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의 실패없는 미국집밥 초간단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에 손태영은 "내가 171cm정도 된다"면서 룩희와 키를 비교, 이때 제작진은 "175cm 정도 될 거같다"면서 룩희는 엄마보다 훌쩍 큰 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저번에 설거지를 해주는데 엄마가 속 터진다고 하더라"고 해 손태영을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손태여이 폭풍성장 중인 아들의 모습에 엄마 미소를 지었다.
1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의 실패없는 미국집밥 초간단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손태영은 룩희, 리호 남매를 위해 점심을 준비했다. 메뉴는 스테이크 토마토 파스타. 손태영은 "남매가 너무 다르다. 리호가 매운 걸 못 먹으니까 룩희가 떡볶이 먹으면 리호는 조금 안 맵게 해줘야 되고 손이 두 번간다"며 제작진에 하소연해 웃음을 안겼다.
요리하면서 정리하는 살림 9단 손태영. 이후 순식간에 완성된 손태영식 미국집밥. "맛있다"는 리호와 "조금 싱겁다"는 룩희. 손태영은 "둘이 너무 다르다"면서 "룩희가 사춘기다. 하루에 다섯 끼를 먹는다"고 하자, 제작진은 룩희에게 키를 물었다.
이에 손태영은 "내가 171cm정도 된다"면서 룩희와 키를 비교, 이때 제작진은 "175cm 정도 될 거같다"면서 룩희는 엄마보다 훌쩍 큰 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손태영은 "3월인가 아빠 왔을 때 거의 나랑 비슷했다. 이제는 확 넘어갔다"면서 3개월 만에 3cm이상 자란 룩희였다. 이어 그는 "배달앱으로 맨날 시켜먹는다. 어제도 밤 11시 반에 치킨을 시켜먹었더라"면서 "아침에 나가는데 문 앞에 치킨이 있더라. 룩희가 치킨을 시켜놓고 그대로 잠든 거다"며 했다.
손태영은 "어제 갈비랑 밥이랑 해서 줬다. 먹더니 라면을 끓여달라고 하더라. 먹고는 과일을 먹겠다더라. 다 먹었는데 적다더라. 난 얘를 뭘 먹여야 되냐"면서 "뭐라고 하면 '크는 중이다'고 한다"며 웃었다. 그때 룩희는 '엄마가 해 준 것 중에 뭐가 제일 맛있냐'는 질문에 "라면"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저번에 설거지를 해주는데 엄마가 속 터진다고 하더라"고 해 손태영을 폭소케 했다.
손태영은 "남편도 해주는데 안 해주는 게 나은 것 같다. 대신 남편은 다른 걸 많이 해준다. 청소기 밀어주고 빨래 다 통에 갖다 놔준다"며 가정적인 남편 권상우를 자랑하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서정희 “시모가 은장도 선물..서세원에 무릎 꿇고 복종·순종하고 살았다” (동치미)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잘생긴 외모가 독..비주얼 男女, 사진 도용 피해 "사칭 계정만 100개" ('물어보살')[종합]
- 채리나 “신지와 치고받고 싸운 男팬, 여자됐다”..근황 공개 '충격' (사당귀)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